흐릿한 차량용 블랙박스 영상은 이제 그만 ‘리얼영상’ 아이패스, 31일 하루 네이버 럭키투데이 판매

  • Array
  • 입력 2012년 5월 31일 09시 56분


영업용 택시에 주로 장착되던 차량용 블랙박스가 각종 교통사고 분쟁에서 현장 목격자 노릇을 톡톡히 하며 어느새 운전자들이 꼭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 1순위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문제는 부담스러운 가격.

이에 ㈜아이트로닉스의 국내 총판인 ㈜한국리모텍이 팔을 걷어 붙이고 나섰다. 운전자들의 입소문으로 이미 품질과 성능이 입증된 아이패스 모델 중 풀HD급 사양을 자랑하는 ITB-100HD와 아이패스 시리즈를 5월 31일(목),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럭키투데이를 통해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

아이패스 ITB-100HD는 16:9 와이드 비율의 1,080P급 풀HD 초고화질 해상도로 144도에 이르는 넓은 범위의 주행영상을 리얼에 가까운 선명한 영상으로 담는다. 또한 자동 주차 녹화 전환 기능을 통해 주차 녹화 모드 시에는 충격이나 모션만 영상으로 저장하여 메모리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었으며, 고감도 GPS를 통해 녹화 당시의 주행속도와 위치를 정확하게 기록하여 사고 시 정밀한 정황 근거를 제공해 준다. 이 밖에도 차량 전원이 갑자기 꺼진 경우 마지막 순간까지의 영상을 저장해주는 슈퍼 캐페시터 내장, 자동 움직임 감지, 수동 및 자동 이벤트 기록 기능 등 동급최강의 스펙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더해 주목할 점은 아이패스 ITB-100HD는 차량용 블랙박스가 실제로 고온에 약해 여름철 더위에 무용지물이 되기가 다반사임을 착안, 고온 테스트를 거쳐 90도에 이르는 고온에도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한국리모텍 관계자는 “연구 개발 단계에서부터 여름철 뜨겁게 달궈지는 차량 실내 온도에 대비해 고온에 강한 차량용 블랙박스를 설계했다”며 “ITB-100HD야 말로 여름철에 꼭 준비해야 할 차량용 블랙박스로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판단하고,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블랙박스를 운전자들이 더욱 쉽게 접근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이패스 ITB-100HD의 초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리모텍 고객센터(02-3271-7060)로 확인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