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5월을 맞아 다양한 선물을 내놓았다. 가정의 달 특별 에디션으로 패키지까지 신경 쓴 비타민, 그윽한 향과 깊은 맛으로 삶의 여유를 선물하는 녹차를 비롯해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이 대표적이다.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 프로그램’은 ‘비비 프로그램 가정의 달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다. ‘당신의 사랑을 비비 프로그램과 나누세요’ 메시지와 하트를 모티브로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비비 프로그램의 4가지 제품(멀티비타민미네랄, 퓨어밸런스, 듀오칼슘, 훼로플러스)에 이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며 가격은 각각 3만5000원 선이다.
고마운 부모님과 선생님을 위한 ‘오설록 명차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오설록 명차 일로향’은 ‘차를 끓이는 다로(茶爐)의 향이 향기롭다’라는 뜻을 담은 고급 녹차다. 매년 4월 초, 잔설(殘雪)이 남아있는 한라산 다원에서 맑은 날만 골라 어린 찻잎을 하나하나 손으로 따 정성스럽게 만들기 때문에 적은 수량만 한정 생산한다. 지난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아메리카 티 챔피언십’ 덖음차 부문에서 1위를 했다. 가격은 60g에 15만 원 선.
소중한 사람들에게 상쾌한 ‘샤워 타임’을 선사하고 싶다면 ‘해피바스 프리미엄 보디워시’는 어떨까. 천연유래성분을 98% 이상 함유해 프랑스의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유지해 주고, 천연향이 함유돼 샤워할 때 은은한 향테라피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화장품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코렉터’는 선물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해로 시판 15주년을 맞는 아이오페 레티놀은 올해 2월 새롭게 업그레이드 돼 피부 깊숙이 순수 레티놀을 잘 전달해준다. 깊은 주름, 표정 주름, 미세 주름, 모공 주름, 속주름을 개선하는 효과를 준다. 가격은 8만5000원 선이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보습효과가 있는 젤 타입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결을 보드랍게 다듬어주는 ‘자음유액’ 기초 2종이 들어 있다. 가격은 12만 원 선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