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 신도시 수익형 부동산 병원 상가 들어서…

  • Array
  • 입력 2012년 3월 28일 11시 35분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일대에 509만 1,574m² 규모로 개발되는 별내신도시가 뛰어난 교통환경과 주변환경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별내신도시는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국도 4개 노선이 통과하며, 올해 중 경춘선 별내역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전철로 서울 중심권까지 30~40분에 도달할 수 있다. 더불어 주변의 그린벨트를 도시 내부 공원과 연결하고 근린 생활시설을 배치하여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고품격 교외전원도시로 거듭날 예정이어서 수도권 동북부 중심도시로 각광받고 있다.

이처럼 최적의 환경을 자랑하는 별내신도시에는 총 2만 7천여 세대(7만 2천명)가 입주할 계획이며, 이를 수용할 상가들이 본격적인 분양을 개시하고 있다.

별내지구 내에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로 건설되는 ‘성산메디컬타워’도 이 중 하나이다. 성산메디컬타워는 각종 병원들이 한 건물에 모여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계획된 상가로, 내과 및 치과가 각 200평, 80평 규모로 분양이 되어 있다. 이외에도 안과, 이비인후과, 한의원, 피부과 등의 의료시설뿐 아니라 은행과 음식점, 약국, 부동산 등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업종이 입주할 예정이다.

성산메디컬타워 관계자는 “병원 개원 및 상가 투자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거품 없는 분양가로 공급하기 위해 성산종합건설이 시행과 시공, 대행을 직접 담당하고 있다”며 “별내지구 거주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상가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성산메디컬타워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관련 문의는 홈페이지(http://sungsantower.com) 및 전화(031-528-5277)로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