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Life/이런 상품도 있었네!]4.9% 우대금리+사고·실업 대비 보험 外

  • Array
  • 입력 2012년 3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 4.9% 우대금리+사고·실업 대비 보험… 한화증권 ‘프리미엄 Smart CMA’


한화증권의 ‘프리미엄 Smart CMA’는 기존 Smart CMA 서비스에 우대금리 제공과 더불어 대한생명과 한화손해보험 등 한화금융네트워크의 보험서비스를 결합한 서비스이다. 연리 4.9%로 업계 최고 수준의 우대금리를 제공받고 사고나 실업 등에 대비한 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패키지 서비스를 갖췄다. 이 모든 서비스를 한화증권 CMA를 주거래 계좌(한화증권CMA 결제계좌 사용, 펀드 투자, 대출 이용 등)로 이용하면 추가적인 비용 없이 제공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Smart CMA 가입 및 서비스와 관련해 추가 문의가 있을 경우 가까운 한화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지원센터(1544-8282)로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

■ 위험자산 탄력적 조절로 수익낸다… 미래에셋플렉서블코리아펀드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투자심리를 활용해 위험자산 비중을 적극적으로 조절하는 ‘미래에셋플렉서블코리아펀드’를 국민은행 PB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펀드는 국내 대표 우량주로 구성된 KOSPI200지수를 추종하는 상장지수펀드(ETF)에 주로 투자하며 투자심리를 측정해 위험자산 비중을 80∼10% 탄력적으로 조절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로인에 따르면 3월 16일 기준 최근 6개월 수익률 13.09%를 나타내고 있으며 주식혼합형 펀드 평균수익률 6.52%와 비교해 약 2배 이상 우수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연초 이후 수익률은 9.97%이다. 자산배분형 펀드의 특성에 따라 변동성 장세에서도 안정적인 성과를 기대하는 PB 고객들에게까지 판매를 확대하게 됐다. 판매사는 국민은행이며 전국 PB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다. 펀드의 연간 총보수는 1.42%(종류A)이며, 선취판매수수료는 1.0% 이내이다.
■ “스마트폰으로 거래하고 프로야구 티켓 받으세요”…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2012시즌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4월 주말 야구경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의 은행개설 증권계좌인 뱅키스 계좌를 보유하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eFriend Smart+’로 주식, 주가지수연동펀드(ELF), 주식워런트증권(ELW)을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의 야구경기를 선택하면 일주일 동안의 거래 금액, 접속 횟수 등에 따라 티켓 수령자를 매주 선정한다. 잠실, 문학, 목동구장의 4월 주말 경기티켓 640장이 총 320명의 고객에게 제공되며 경기 승리팀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야구 모자를, 이벤트 기간 내 거래금액 상위 5명에게는 야구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의 1만여 개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를 개설해주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 가능하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