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온 가족 건강한 장을 위한 유산균 선물세트

  • 동아일보


설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매번 가져가는 치약과 비누 세트 대신 받는 사람의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식품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몸 안의 유해한 균을 제거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장을 유지해주는 유산균 선물이 있다. 소화기능이 약해지신 부모님, 장 기능이 원활하지 않은 어린이나 수험생들에게 특히 좋다.

유산균은 섭취도 중요하지만 그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먼저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인증한 고농도, 고기능성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g당 1억 마리 이상의 기능성 유산균이 포함되어 식약청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한 고함량 고기능성 유산균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것을 확인했다면 어떤 방식으로 유산균을 장까지 살려 보내는가를 따져 봐야 한다. 일반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하면 강한 위산 때문에 대부분 죽는다. 아무리 고함량 유산균을 섭취해도 장까지 살아가는 확률은 현저히 떨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의 ‘듀오락(DUOLAC)’은 유산균을 이중으로 코팅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확률을 높였다. 이미 그 효과와 기술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유산균의 종주국이라 할 수 있는 덴마크의 약국 등에서 50%가 넘는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설 명절을 맞아 듀오락몰에서는 설 맞이 특별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연령별로 몸에 맞는 유산균을 골라먹을 수 있도록 구성된 총 4종 세트다. 예컨대 부모님을 위한 ‘락크린 골드 세트’는 10년 전통의 이 회사 대표 브랜드로 5g짜리 한 포에 비타민과 함께 35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한 번에 많은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어린이용 ‘얌얌 케어 세트’는 군것질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사탕처럼 맛있게 먹일 수 있으면서 장 건강을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듀오락’은 약국 또는 병원에서 살 수 있으며 자체 쇼핑몰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화(080-668-6108)로도 상담할 수 있다.

송인광 기자 light@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