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관리, 천연식물성 올인원 제품을 주목하라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29일 16시 20분


정기적으로 피부샵에 가지 않고, 자기 전에 바르는 것 만으로 겨울철 피부관리를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영양크림과 에센스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여성들의 이 같은 바람을 해결해 줄 획기적인 상품이 등장해 화제다. 썬라이더코리아(www.sunriderkorea.co.kr)가 출시한 ‘오이린 나이트 이멀션’ 영양크림과 ‘오이린 리플레니쉬 젤’ 에센스 수분젤이 그 주인공으로 피부 건조가 심해지는 겨울철, 피부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썬라이더코리아 관계자는 “사람들의 피부가 수면 중에 활력을 찾는다는 사실에 주목해, 수면과정 동안 효과적인 피부관리가 되는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 두 제품을 통해 사용자는 피부를 더더욱 생기 있고 매끄럽게 보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영양크림 ‘오이린 나이트 이멀션’은 탄력 있는 피부유지에 탁월한 기능이 있는 에센셜 오일, 비타민 E, 식물성 추출물 등의 성분이 배합돼 있다. 또한 효과적인 트리트먼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알로에베라젤, 로얄젤리, 다시마추출물 등이 첨가돼 있다. 밤이나 아침에 딥 모이스춰 로션을 바른 후 얼굴과 목에 바르면 된다.

다음으로 ‘오이린 리플레니쉬 젤’은 항산화 성분과 식물성 보습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효과적으로 보습을 공급해 탄력적인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 제품은 피부가 좋아하는 에센스 수분젤로, 집중적인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또한 오이, 캐모마일, 위치헤이즐, 서양고추나무 등의 식물성 추출물과 달맞이꽃, 호호바, 옥수수등의 식물성 오일 그리고 판테놀, 비타민E가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며 아침, 저녁 사용하면 보습공급에 효과적이고 특히 자기 전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보습마스크와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오이린 리플레쉬 젤에 사용 된 혁신적인 보습 솔루션은 물이 필요 없는 젤 타입의 텍스처 형태로 제공 돼, 사용자의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작용한다.

한편, 초본(草本)학자이자 약학자인 테이푸첸 박사가 1982년 설립한 썬라이더는 고품질의 초본 제품을 생산하며 소비자들의 건강 및 피부를 책임지고 있는 글로벌 뷰티&건강기업이다. 현재 국내에서 약 250종의 건강식품과 기능성건강식품,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기능성화장품 그리고 생활용품을 전국 약 120개의 가맹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