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것 다 먹으며 날씬하고 예쁘게!!”

  • Array
  • 입력 2011년 12월 2일 11시 06분


개그의 소재로까지 등장한 다이어트는 전쟁이라 불린다. 정말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과 속설들이 난무하고 있는데, 자칫 건강까지 헤치면서까지 다이어트에 뛰어드는 여성들이 많아 사회적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다. 최근 무리한 다이어트를 배제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에도 좋은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http://44sizebody.com)’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도 다이어트의 이러한 부작용을 여실히 체험한 경험자들이 차선책으로 선택, 효과를 보고 있기 때문이다.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를 이용하고 있는 대학생 유정희(23, 경기 안양)씨는 “누구나 그렇듯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어 이제는 웬만한 광고 홍보는 믿지 않는데, 워낙 객관적인 자료와 추천이 많아 체험해보자 하는 마음에 시작했다”며 “한 달이 안됐는데 두 자릿수 체감에 성공해 너무 기분이 좋은 상태다”는 말로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를 운영 중인 ‘한방 해비원 다이어트’에서는 비만의 원인을 분석해 결과에 따라 맞춤형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하고, 목표도달 이후에도 사후관리를 통해 체중관리를 지켜준다. 또한 전신감량, 복부감량 등 자신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선택해 집중할 수 있어 비용과 시간 면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인터넷에서 검색만 해도 수많은 다이어트 비법이 나와 진짜 내가 필요로 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무엇인지 고르기 힘들 정도인 지금, 전문가들은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와 같은 검증된 다이어트 방법을 우선 선택하여 건강도 생각하는 방향으로 유지해 나가야 한다고 조언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