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 매력남들, 여자옷 ‘매긴’ 입고 뭉쳤다!

  • Array
  • 입력 2011년 10월 21일 13시 15분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매력남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각종 방송 프로그램들을 종횡무진하며 저마다의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붐과 이하늘, 싸이먼 D, 유키스, 틴탑, 제국의 아이들 등 남자 아티스트 6팀이 뭉친 까닭은 무엇일까?

바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여성 브랜드 매긴의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 참여를 위해서였다.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은 남다른 에너지와 소울을 가진 남성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얻어 탄생한 의상들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남성 브랜드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섬세한 감성이 위트 있게 표현돼 있다. 더욱이 이 의상들은 매긴 매장에서 여성복으로도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주목된다.

이번 캠페인에서 붐은 평소의 이미지와는 달리 모델 못지 않은 세련된 포즈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풍성한 퍼로 장식된 레더 소매의 다운 점퍼와 골드 스키니 팬츠 등 화려한 의상을 우월한 키와 신체비율로 완벽히 소화해 냈다.

유키스의 동호와 케빈은 고급스러운 퍼 장식의 밀리터리 패딩코트로 짐승남으로 변신했으며, ‘운동돌’로 주목 받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 동준은 고급스러운 브라운 무스탕 코트를 입고 숨겨져 있던 남성미와 시크함을 드러냈다.

반면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코트와 퍼 에비에이터 캡으로 코디한 이하늘은 평소의 익살스러운 이미지를 잘 표현했으며, 틴탑의 니엘과 천지도 두 가지 컬러의 체크 더플 코트로 아이돌 그룹 특유의 감성을 표현해냈다. 최근 카리스마 래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싸이먼 D 역시 강렬한 레드 컬러의 퍼로 포인트를 주어 남성다운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매긴은 추운 날씨에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스타 도네이션 온라인 경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본 컬렉션에 참여한 6팀의 남자 아티스트들이 착용한 의상과 애장품을 오는 10월 24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긴 홈페이지(www.mcginnknightsbridge.co.kr)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홈페이지(www.instylekorea.com)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된다.

또한 이번 컬렉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싱글즈, 인스타일 11월호를 통해 공개되며, 11월 초 롯데 백화점 잠실점 팝업 스토어에서 컬렉션 의상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