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전문점 크린위드, 가계경제 위해 상시할인 이벤트 진행 ‘눈길’

  • Array
  • 입력 2011년 9월 26일 17시 15분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기운이 감도는 이맘때가 되면 옷정리에 돌입할 시기다. 그런데 이게 왠일인가. 지난 가을에 입었던 카디건, 자켓 등을 하나하나 정리하다 보니 칙칙한 냄새에 인상이 찌푸려진다. 여기에 올 봄, 친구결혼식 때 한 번 입고 옷장 속에 넣어둔 정장에 곰팡이 균이 생겨 영 찜찜한게 아니다. 그렇다고 옷을 한 번 입을 때마다 세탁하기에도 세탁비용이 아까운 것이 사실.

이런 가운데 프랜차이즈 항균세탁전문업체 크린위드(대표 정일기)가 저렴한 비용으로 세탁요금의 거품을 뺀 합리적인 요금과 빠르고 청결한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가계경제를 돕고 있다. 크린위드는 올 가을맞이 이벤트로 세일행사는 물론 세탁물을 맡긴 고객들에게 넥타이걸이를 함께 증정하고 있다.

그렇다면 세탁전문가들의 철저한 세탁물검수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는 크린위드의 차별화된 전략은 무엇일까. 크린위드의 세탁공정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인증 받은 ‘증류식 세탁 항균 처리 시스템’에 있다. 99.9%의 항균효과가 있는 시스템을 통해 각종 질병과 의류 변색의 원인이 되는 옷에 서식하는 유해세균을 제거하는 것이다. 세탁 후 보관 또는 착용 중에도 항균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타세탁소에서 흉내 낼 수 없는 향(라벤다, 허브)크리닝, 증백크리닝, 의류의 질감 향상 크리닝 등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의복에 5가지 효과가 있는 가공을 시행하고 있다. 와이셔츠 세탁의 경우 표백세탁법을 통해 색깔 옷은 선명하게, 세탁 시 원단보호와 함께 자동열판 방식의 다림질로 표면이 깨끗하고 입어도 구김이 잘 가지 않도록 했다. 운동화 세탁은 무좀균과 악취를 근본적으로 제거하고 있다.

특히 세탁에 기본은 물세탁. 요즘 증류세탁, 향기세탁 등의 세탁들은 석유화합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을 위한 세탁과는 거리가 멀다. 크린위드는 집에서 세탁한 듯 안심할 수 있는 세탁서비스를 제공해 각종단체복, 기업 유니폼, 기숙사 침구류, 각종 외식 음식업체 등의 세탁물을 출장, 수거, 배달 서비스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크린위드 관계자는 “적극적인 마케팅과 가족 같은 매장관리로 입소문을 타며 지난 해 가맹점 200호 점을 돌파했다”며 “세탁전문가 32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류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크린위드는 직영 지사 체제로 운영돼 본사와 점주와의 유대감이 강하다. 본사와 지사, 가맹점간의 온라인 전산시스템을 운영해 세탁물의 입출고 과정 및 모든 데이터베이스(DB)까지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사창업희망자들에게 세탁전문기술전수와 함께 신규가맹점에 200만원 상당의 전상장비를 지원하고 있다.

크린위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서비스내용은 홈페이지(www.cleanwith.co.kr)와 대표전화(1544-8525)에서 알아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