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손으로 ‘사타구니’ 냄새 왜 맡나 봤더니

  • Array
  • 입력 2011년 8월 26일 10시 13분


남성은 자연적 관점에서 보면 종족번식의 본능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남성들은 손으로 성기부분을 만지고 냄새를 맡는 행동을 한다. 이 행동은 남성의 역할을 하는 고환과 음경의 상태를 냄새로 확인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실은 불결한 행동이 아니다.

이젠 팬티만 잘 입어도 냄새를 맡아 확인할 필요가 없게 됐다. 남자의 정력과 청결을 동시에 찾아주는 기능성 속옷이 직장 남성들 사이에서 화제다.

라쉬반은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도 공식 후원을 받으며 입고 메이저리그 호타준족 추신수 선수도 입고 있는 남성 기능성 속옷이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뽑은 100% 유기농 식물성 천연섬유 ‘텐셀’과 땀 3D 인체공학 특허기술이 결합해 놀라운 위생 효과와 남성능력 유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기존 삼각, 사각 속옷의 경우 음경이 안쪽 허벅지와 별도공간 없이 한 데 모여 있도록 된 구조라 일상생활 중 서로 밀착해 맞부딪치면서 금새 땀이 찬다. 이러면 음낭 부위에 냄새, 가려움, 부인병 등을 유발하는 세균이 증식하기 쉽다.

반면 라쉬반은 21세기 꿈의 섬유로 불리는 텐셀 원단의 뛰어난 통기성과 땀 등 분비물 흡수력으로 세균이 증식하는 환경을 차단한다. 텐셀 섬유는 표면이 울이나 면보다 매끈해 사타구니와 음낭 같은 민감한 피부에 더욱 적합하다는 평가다.

이뿐만 아니라 음경은 위로, 음낭은 아래로 확실하게 분리되도록 설계돼 그 사이 땀이 차지 않는다. 음낭을 압박감 없이 받쳐주므로 중년 이후 정력감퇴의 한 원인이 되는 고환 쳐짐 현상도 보정해 준다. 또 음경이 아래로 위치하면 전립선의 원인이 되므로 이 부분도 해결해 준다.

텐셀 소재는 순식물성 섬유라 열에 약하므로 삶아 빨지 말고 손세탁이나 세탁기로 빨면 된다. 라쉬반의 가격은 각기 다른 디자인 3종 패키지는 6만 9900원, 4종 패키지는 7만 9900원에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판매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