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실현하기 위한 전자담배 종결자 PCC-815 탄생

  • Array
  • 입력 2011년 8월 12일 16시 55분


현재 미국, 영국, 유럽등 선진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인 판매증가로 소비자로부터 제품의 우수한 Quality 및 안전성의 신뢰를 받은 킴리 전자담배 제품을 통해 현재 전국에서 담배는 물론 전자담배시장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주)킴리코리아가 전자담배 독립을 선포와 함께 PCC-815를 탄생시켰다.

(주)킴리코리아의 조용현 대표는 최근 일본의 독도관련 망언과 행동에 대해 독도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고취시키고 일본으로부터 독립한 광복절을 기린다는 취지아래 기존명칭인 PCC-825를 PCC-815로 즉시 수정하였다. 또한 이 명칭은 금연을 결심한 애연가를 연초담배 및 기존 전자담배로부터 발생하는 각종 불편함, 스트레스, 문제등으로부터 해방을 시킨다는 의미가 포함됐다.

PCC-815는 킴리코리아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휴대용 전자담배 충전 케이스이다. 기존에 전자담배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시 가장높은 모델인 킴리 전자담배 X3를 애용가가 보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하도록 하기위해 PCC-815를 출시하였다.

본체1회 충전(1080mAh)으로 일반 애연가(1일 흡연량 담배1갑)는 2-3일 동안 사용 할 수 있으며 배터리 2개와 카토마이져 5개를 휴대할 수 있어 배터리걱정, 액상걱정, 휴대걱정, 건강 걱정등 으로부터 해방을 시켜주는 혁신적인 신개념의 휴대용 전자담배 충전 케이스이다.

최근 들어 건강한 흡연과 금연이 개인은 물론 사회적요구로 인해 전자담배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로인해 애연가들의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급증은 물론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

킴리코리아에서는 기존형태의 자사전자담배와 관련하여 소비자 조사를 자체적으로 실시하였으며 그 내용 중에서 전자담배를 사용시 좋은점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가장 많은 답변은

"건강걱정에 대한 염려 줄어든다."57%,
"언제 어디서든 피울수 있어서 좋다."28%
"맛이 좋다."12%외 기타등등의 답변이 있었으며,
전자담배를 사용시 좋지않은 점이나 불편한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카트리지에 액을 충전하는 것이 너무 불편하다."
"배터리 충전 하는게 너무 불편하다."
"휴대하거나 들고 다니기에 너무 불편하다."
"피울때 모양이나 입에 닿는 느낌이 담배같지 않다."등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소비자 조사를 토대로 킴리코리아는 제품개발에 반영하여 X3, X4등의 제품출시와 이후 X5, X6, X7등 후속신제품이 출시예정에 있다. 이러한 일련의 노력 끝에 올 2011년 8월 15일 광복절을 기점으로 모든 담배로부터 독립·해방시킨 “전자담배 종결자”로서 PCC-815를 출시하여 담배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킴리 코리아는 이 제품이 향후 연초담배는 물론 전자담배의 미래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획기적인 아이템인 킴리의 전자담배가 전자담배의 대중화로 자리 잡는데 큰 매체가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이러한 비전을 추진하기위해 킴리코리아는 품질 및 가격등 모든 면에서 PCC-815는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경쟁력을 갖추었다고 발표했다.

킴리코리아는 2011년을 기점으로 한국, 일본의 일반담배 애연가를 3년내 30%이상을 점유 및 제1의 전자담배 회사로 성장한다는 비전 아래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통망을 확장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제품의 차별화, 소비자 우선주의를 원칙으로 하는 소매점 및 취급점 확보를 통한 시장확대를 주요 전략 방향으로 설정하여 공격적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주)킴리코리아의 가장 차별화된 마케팅은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든 부담없는 비용으로 제품을 구매할수 있도록 국내 20,000여개의 편의점을 통해 판매하는 유통구조 혁신을 단행했다는 점이다.

킴리코리아(www.kimreekorea.com)에서 출시, 판매중인 전자담배제품들은 현재 미국, 영국은 물론 선진국등 전 세계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이며 향후 지속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