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피부좋아지는 법을 알고 싶다면 울퉁불퉁 모공관리가 시작이다!

  • Array
  • 입력 2011년 8월 1일 13시 53분


코멘트

피부관리는 깊은 산속에서 수행을 하는 마음으로 자신의 피부가 나빠졌다면 긴 시간을 두고 인내하는 마음으로 관리를 해 주어야 한다. 그래서 피부관리에 혼신의 힘을 쏟는 여성들이 대단하다고 말한다. 그런데 남자들이라고 자신의 피부관리 후 거울을 보며 뿌듯한 마음을 갖지 말란 법은 없다. 하지만 그 뿌듯한 마음을 느끼기 위해선 남자피부관리로 해야 할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우선 넓은모공을 프라이머로 모공커버하고, 썬크림과 어마어마한 비비크림종류들을 꽤 뚫고 피부에 미백효과를 주기 위한 남자피부좋아지는법을 잘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 그렇다고 이런 번거로움이 싫어 블랙헤드, 모공커버 하나도 하지 않은 귤껍피부를 계속 갖고 살 순 없는 노릇이다. 그러니 지금부터 남성화장품추천제품으로 간편하면서 효과적인 남자피부관리를 해 보도록 하자.

첫 번째, 블랙헤드와 모공커버에 확실한 남성화장품추천제품인 남자비비크림추천제품을 사용하자.
매끈한 남자피부관리를 위한 솔루션 중 최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남성화장품추천제품은 남자비비크림추천 제품이다. 화장하는 남성이 비호감 이었던 시대는 이미 지난 것이다. 블랙헤드와 모공커버 안된 구멍 송송 뚫린 피부보단 남자비비크림추천 제품으로 블랙헤드, 모공커버 확실히 한 남자피부관리 종결자가 훈남인 것이다. 하지만 이런 훈남이 되기 위해 남성화장품추천제품이나 남자비비크림추천 제품을 선택하기엔 남성화장품추천제품과 남자비비크림추천제품의 종류는 너무 다양하다. 이런 고민을 확 날려버릴 남자피부관리를 위한 똑똑한 남자비비크림추천제품 트러블솔루션 비비 썬 포 맨(WWW.RESKIN.CO.KR)은 미백, 주름, 자외선차단 등 3중 기능성 남자비비크림추천제품으로 남자피부관리 시 여러 가지를 바르는 번거로움을 없애면서 남자피부관리 중 가장 중요한 블랙헤드와 모공커버를 완벽하게 해결해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 해 준다. 프라이머 기능으로 피지컨트롤을 해 블랙헤드와 모공커버에 더욱 도움을 주니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두 번째, 블랙헤드와 모공커버보다 감추기 힘든 여드름자국, 남자비비크림추천 제품으로 부족하다면 트러블솔루션 비비 컨실러(WWW.RESKIN.CO.KR)를 사용해 자연스럽게 커버하자. 남성화장품추천으로 무슨 컨실러냐 하겠지만 요즘은 남성화장품추천은 따로 없다. 트러블솔루션 비비 컨실러는 남자피부관리를 위한 트러블 커버뿐 아니라 트러블을 사전에 방지해 주는 스팟 트리트먼트 기능의 블랙헤드, 모공커버 제품이다. 눈가 다크써클을 여성들처럼 두꺼운 화장으로 감출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남성화장품추천으로 컨실러는 남자피부관리를 위한 잇 아이템인 것이다.

세 번째로, 남자피부관리의 블랙헤드와 모공커버를 위한 남성화장품추천 마지막 제품은 바늘없는 주사기, 스팟제품이다. 트러블솔루션 포어 타이트닝 스팟(WWW.RESKIN.CO.KR)은 블랙헤드와 모공커버의 근본적인 케어를 위한 남성화장품추천 제품으로 남자비비크림추천 제품을 사용해 가리기 전에 근본적으로 모공관리를 해 주는 제품이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예방함과 동시에 유분감 없는 상쾌한 보습으로 모공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여 피부를 더욱 깨끗해 보이도록 한다. 또한 식물성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남자비비크림추천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근본적인 모공 리프팅을 해 준다면 좀 더 매끈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다.

여성들만 거울보고 자신의 모습을 체크하고 관리하는 건 모두 자신을 위한 투자이다.
남성들이여, 자신의 지갑에 들어오는 현금을 보며 뿌듯해 하는 것도 좋지만 더운 여름철 늘어져만 가는 모공을 조여주어 매끈 피부남이 되어가는 걸 보고 뿌듯해 해야 할 필요도 있지 않을까.

자료제공 리크리 뷰티플래너 조미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