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베시 수분크림에 이어 남극 쿨 에센스 출시로 인기!

  • Array
  • 입력 2011년 7월 1일 09시 54분


< 라라베시 남극 쿠아쿠아 쿨 에센스 40ml >

< 라라베시 남극 쿠아쿠아 쿨 에센스 40ml >

이 장마가 지나면 2011년 올 여름은 어느때 보다 뜨겁고 길 것으로 예상된다. 여름철 피부에 필수 아이템인 수분이 절실히 필요할 때 이다.

뜨거운 날씨에는 두껍게 발리는 수분크림 보다는 산뜻한 보습을 주는 수분 에센스가 인기이다. 온라인 뷰티 블로거들에게 입소문으로 유명한 수분집중케어 라라베시에서 여름철 피부를 위한 남극 빙하 추출물이 주 성분인 ‘쿠아쿠아 쿨 에센스’가 출시되어 화제이다.

라라베시 쿠아쿠아 쿨 에센스는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 차가운 남극의 빙하추출물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비타민 E성분이 산뜻하게 보습을 유지시키며 아카시아 콜라겐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시킨다. 뿐만 아니라 10가지 허브 복합물, 병풀추출물, 스쿠알렌까지 여름철 피부보습과 피부진정까지 케어하는 100%고객의 니즈를 맞춘 상품으로 여름철 히트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11년 여름은 라라베시 남극 빙하 추출물이 주는 쿠아쿠아 보습으로 피부에 시원하면서도 산뜻한 수분감으로 채우세요!

라라베시에서는 올여름 피부를 보호하면서 수분을 공급하는 썸머 디펜더 에디션으로 남극 쿨 에센스와 캐모마일 디펜더 에센스를 함께 출시 하였다.

현재 남극 쿠아쿠아 쿨 에센스 런칭 기념으로 2만원에 1+1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라라베시 공식쇼핑몰(www.lalavesi.com)과 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전화주문은 070-4142-6240 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