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화이트, 2011년 S/S 신상품 시즌오프 세일 실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로 친숙한 블랙앤화이트(Black&White)를 수입, 판매하고 있는 ㈜마스터스통상(www.iMasters.co.kr, 대표 권승하)이 6월 10일부터 8월 15일까지 역삼 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대리점에서 2011년 S/S 시즌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

2011년 1월부터 6월까지 각각의 키워드로 출시된 블랙앤화이트의 봄/여름 신상품은 유럽풍의 내추럴하면서도 릴렉스한 느낌을 살린 럭셔리 리조트룩 스타일을 선보이며 폭넓은 고객층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의 트랜드로 자리잡은 잉글랜드 풍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된 느낌을 모티브로 플레이 외에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을 표현하고 있는 S/S 시즌 신상품들은 월별로 다양한 키워드로 출시되었다.

총 5개의 컨셉트로 출시된 S/S 신상품들은 각각 영국식 패턴(체크)를 모티브로 생활방수, 방오, 방풍기능을 지닌 제품을 비롯 따뜻한 색과 차가운 색을 믹스한 보더 무늬와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봄의 느낌을 살린 제품, 따뜻한 색과 차가운 색의 보색대비로 과하지 않은 중장년층의 파스텔 컬러 코디 연출, 로맨틱하고 디테일한 특성을 살려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는 아이템, 에스닉, 노스텔지아 분위기의 풍경에서나 볼 수 있는 부드러움을 살린 레이스, 스모킹 자수, 라메를 디테일하게 연출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에 블랙앤화이트 제품에 만족했던 이들이나, 블랙앤화이트 제품의 우수한 퀄리티와 뛰어난 디자인 감각에도 불구하고 가격적인 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였던 이들이라면 이번 시즌오프 세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2011년 S/S 시즌 신상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마스터스통상 측은 이번 S/S 시즌오프 세일 행사와 별도로 6월 10일부터 19일까지 역삼 직영점에서 ‘여름맞이 특별행사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티셔츠, 바지, 스웨터, 점퍼, 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60%에서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균일가 한정상품 외에도 시티 캐주얼 브랜드로 사랑 받는 ‘빅토리녹스’의 세일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여름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이라면 이번 블랙앤화이트의 세일 행사를 눈여겨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문의전화 : 02) 516-7777, 568-777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