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발랄 한자매(한가인-한효주)’, 스마트한 육상의 매력에 빠지다!

  • Array
  • 입력 2011년 6월 7일 11시 35분



삼성전자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국내 정상급 스타들이 올 여름 달구벌을 뜨겁게 달구기 위해 한 마음으로 뭉쳤다.

삼성전자는 2011 대구육상세계선수권대회 공식 후원사로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전국민적인 응원을 유도하는 <How To PLAY SMART> 캠페인을 론칭하고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는 삼성전자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톱스타들이 이번 대회와 국가대표 육상선수들을 소개하고 응원하는 영상을 통해 전국민이 서포터즈가 되어주길 희망하는 국민 참여형 응원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는 캠페인 론칭 기자간담회 현장에서 1차 영상을 공개했다. 1차 영상의 주인공은 삼성 하우젠 버블샷 모델 한가인과 삼성카메라 모델 한효주이다. 이들은 상큼한 미소와 함께 국민들에게 육상과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의 시작을 알렸다.

삼성 하우젠 버블샷 모델 한가인은 도전을 멈추지 않는 국내 육상선수들을 응원하는 미모의 나레이터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자신을 넘어선 기록도전에 굵은 땀방울을 흘리는 국내 육상 선수들을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소개한 그녀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며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삼성카메라 모델 한효주는 응원영상에서 그녀만의 파파라치컷을 공개했다. 그녀는 창던지기 국가대표인 박재명 선수의 뒤를 쫓는 깜찍한 파파라치의 모습을 연출하며 상큼한 미소를 선보였다.

한편 삼성전자는 한가인, 한효주 편에 이어 삼성전자 브랜드 모델들의 개성을 담은 응원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의 응원영상은 삼성전자 소셜 미디어 채널 및 포털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다음 TV팟(http://j.mp/mPKuBV)에서는 응원 댓글 달기, 동영상 스크랩하기 등의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이번 대회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유도하고 육상경기의 매력과 재미를 국민들에게 알린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