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캐릭터 룸’ 오픈!

  • Array
  • 입력 2011년 5월 3일 13시 23분


코멘트

헬로키티와 핑크빛 사랑에 빠지다

수평선 저 멀러서부터 파도에 실려오는 따스한 봄 바람과 함께 떠나고 싶은 봄날, 로맨틱한 낭만과 이국적인 풍경이 살아 숨쉬는 곳, ‘롯데호텔제주’에서 로맨틱 핑크빛 세상을 만나보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추억과 낭만이 가득한 꿈의 궁전, ‘롯데호텔제주’가 일본 최대의 캐릭터 회사인 산리오사와 합작으로 전세계 어린이들과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헬로키티’ 캐릭터를 컨셉으로 한 ‘헬로키티 캐릭터 룸’을 오픈한다. 싱그러운 5월, 다양한 5월의 이벤트와 함께 가족 모두를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안내할 ‘헬로키티 캐릭터 룸’으로 나들이를 떠나보자.

■ 복도부터 모든 객실의 비품까지 키티로 꾸민 ‘헬로키티 캐릭터 룸’
롯데호텔제주에서는 5월 13일(금) 온 가족이 편안하게 여유와 휴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본관 4층에 헬로키티 캐릭터와 핑크색을 테마로 한 총 11개 객실의 ‘헬로키티 캐릭터 룸’을 새롭게 오픈한다.

특급호텔 객실 내 선보일 ‘헬로키티 캐릭터 룸’은 복도부터 모든 객실의 침대와 소파, 욕실, 가운, 슬리퍼 등의 모든 비품까지 키티로 꾸며지며, 각각의 컨셉트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의 또 다른 명소로 기대되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은 어린이들은 물론 키티 캐릭터를 사랑하는 모든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겨줄 것이다.

5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헬로키티 소품을 소지하거나 롯데호텔제주에 방문하기 전 키티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제시하면 1만원 할인 및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 양식당 ‘페닌슐라’에서 어린이 메뉴 주문시 헬로키티 룸 객실 키를 소지한 어린이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귀여운 헬로키티와 함께 제주에서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핑크빛 휴식을 즐겨보자.

■ 사랑스러운 헬로키티 룸에서 꿈 같은 하루를 보내는 오픈 기념 ‘헬로키티 패키지’
가족형 리조트 호텔로 각광받고 있는 롯데호텔제주가 ‘헬로키티 캐릭터 룸’ 오픈을 기념하며 2인 커플을 위한 <헬로키티 커플 패키지>와 어린이 자녀를 위한 <헬로키티 패밀리 패키지> 2종을 5월 13일부터 7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연인들을 위한 <헬로키티 커플 패키지>에는 헬로키티 캐릭터 객실 1박과 2인 조식이 포함돼 있고, 4만원 상당의 헬로키티 인형(45cm),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 750ml, 수제초코릿,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 입욕제가 포함된 커플팩 3종이 선물로 주어진다. 요금은 주중, 주말에 따라 34만원~4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다양하며 유선예약(1577-0360)만 가능하다.

어린이 자녀를 위한 <헬로키티 패밀리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 객실 1박과 어린이 1인 조식과 성인 2인 조식이 제공되며, 4만원 상당의 헬로키티 인형(45cm),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 입욕제와 함께 피자와 주스 3잔 또는 소프트 드링크 3잔을 이용할 수 있는 룸서비스 이용권이 포함된다. 요금은 주중, 주말에 따라 40만원~5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5월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특별이벤트 ‘Story of May’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롯데호텔제주는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첫째, 모든 5월 패키지 이용객은 전문 레저 도우미 ACE와 함께 제주도의 아름다운 ‘올레 7코스, 8코스 일부 트레킹’ 또는 올레 10코스와 유람선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질공원 탐방’ 중 트레킹 체험프로그램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둘째, 5월 11일~12일 또는 5월 22일 프리미엄 데이에 투숙하는 패키지 이용객은 1박당 3만원 할인 또는 렌터카 24시간 무료 이용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셋째, 5월 7일(토) 키즈월드 패키지 이용객은 롯데호텔제주 최고의 인기 체험 프로그램 ‘동화 속 과자집 만들기’ 로 경합을 하는 ‘제2회 동화 속 과자집 만들기 대회’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동화 속 과자집 만들기 대회’는 5월 7일(토) 오후 4시 30분 크리스탈 볼룸에서 1팀당 2만원에 선착순 50팀으로 진행되며, 롯데호텔제주 숙박권과 뷔페 식사권, 호텔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기다린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이다.(064-731-1000)

넷째. 모든 5월 패키지 이용객은 누구나 7080의 추억과 낭만을 함께할 ‘세시봉 친구들의 감동 콘서트’ R석 2매와 한정판 사인 CD(25만원 상당)를 11만원에 이용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에서는 5월 11일부터 5월 16일까지 바다전망 디럭스 객실 1박과 2인 조식, 송창식, 윤형주, 김세환의 ‘세시봉 콘서트’ R석 2매와 사인 CD 그리고 양식당 캔들라이트 2인 디너와 2인 샹그릴라 요트 투어 등이 포함된 ‘세시봉 콘서트 패키지’가 주중, 주말에 따라 35만원~44만8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롯데호텔제주가 마련한 ‘세시봉 콘서트 패키지’와 함께 잃어버린 여유와 낭만을 찾아 제주도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세시봉 콘서트는 제주 국제 컨벤션 센터 탐라홀에서 5월 13일(금) 저녁 8시와 5월 14일(토) 저녁 7시 30분에 열린다.

문의: 롯데호텔제주 T. 1577-0360 / 홈페이지 www.lottehoteljeju.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