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해지는 봄철을 위한 피로회복제는? ‘파워지세븐’ 하나면 OK

  • Array
  • 입력 2011년 4월 8일 16시 22분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반가운 봄이 왔지만 건강에 대한 긴장은 늦출 수 없다. 갑작스런 온도변화는 예상치 못한 많은 질병들을 유발하기도 하며, 몸을 나른하게 해서 다른 계절보다 더욱 쉽게 피로감을 느낄 수 있게 된다.

건강 관련 전문가들도 “봄철에는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며, “건강관련 기능성 식품 등을 지속적으로 섭취해 특별한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최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피로회복 기능성 식품으로는 ‘파워지세븐’(http://power-g7.co.kr)을 들 수 있다. 정통 흑마늘의 명가 의성농산 영농조합법인(대표 유명진)이 출시해 믿을 수 있으며, 몸에 좋은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봄철 건강관리에 제격이기 때문이다.

‘파워지세븐’은 체력보강과 스태미나 강화식품으로 알려진 흑마늘이 주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여기에 옥타코사놀, 비타민 B1, B2, B6, E, 요오드, 아연 등 7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봄철 피로 회복을 위한 최적의 건강 기능식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마카분말, 산약분말, 산수유분말, 흑마늘분말, 구운마늘분말, 오자추출분말, 홍상농축분말 등 7가지 분말과 건조, 셀렌, 크롬, 효모 등 효모성분 그리고 엽산, 해조칼슘, 젖산철 등 철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탁월한 효능을 자랑하고 있다.

‘파워지세븐’ 섭취방법도 매우 간편하다. 먹기 편한 알약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침에 2정, 저녁에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현재 의성농산 영농조합은 오는 4월 30일까지 흑마늘 1개 월분을 구매할 경우 흑마늘진액 3팩과 ‘파워G7’ 12정 증정한다. 또 흑마늘 2개월 분을 구매할 경우 의성생마늘 1kg과 ‘파워G7’ 12정, 통흑마늘 2팩, 마늘비누 증정, 흑마늘 3개월 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의성생마늘 1kg과 ‘파워G7’ 12정, 고추장 및 통흑마늘 5팩, 마늘비누와 마늘즙(진액)까지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