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영어교실, 초등1학년.예비초등 신입생과정 회원모집!

  • Array
  • 입력 2011년 3월 17일 10시 11분


-리더펜(말하는펜)을 활용한 재미와 놀이위주의 예비초등 맞춤형 학습-알파벳과 파닉스부터 단어/문장/회화까지 한번에

학부모들 사이에서 해법영어교실 수업에 대한 열풍이 불고 있다. 2011년 초등 3~4학년 학생들부터 전국 대부분의 초등학교에서 천재교육의 영어교과서로 수업을 하기 때문이다.

천재교육 영어교과서 집필진에 참여하여 제작한 천재교육의 해법영어교실이 주목받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영어교육 관련 업체에 따르면, 그러한 이유로 신학기가 시작되면서부터 천재교육의 해법영어교실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가 봇물처럼 밀려드는 중이라고 한다.

학교 내 영어성적의 관리는 물론, 국가영어능력평가 실시에 다른 iBT 학습 및 테스트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영어내신관리 및 iBT와 관련된 학습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아졌다.

해법영어교실의 시스템을 모방한 다양한 영어교육 프랜차이즈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난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하지만 저작권 문제로 인해 교과서를 직접 제작한 회사가 아니라면 해당 교과서의 내용으로 교재로 만들 수 없다는 점을 이해할 때, 왜 해법영어교실의 주목받고 있는지는 자연스럽게 이해가 되는부분이다.

그러한 이유로 해법영어교실에서는 천재교육 교과서(3~6학년)의 통합적인 내용을 다루는 내신대비 특강교재를 활용하는 초등 내신관리 프로그램을 앞세우고 있다.

초등1학년, 예비초등 신입생과정 교육프로그램!


최근 유치를 비롯한 초등 저학년의 영어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학원이나 영어교육관련 프랜차이즈에서 해당 과정의 교육서비스가 강조되고 있는 추세이다. 저학년 학생들의 경우, 고학년에 비해 수업집중도가 떨어지는 부분을 감안할 때 기존 수업방식을 그대로 학생들에게 적용하기란 쉽지 않다.

해법영어교실에서 마련한 초등1학년, 예비초등 신입생과정은 영어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레벨테스트를 통해, 각자의 수준에 맞는 교재를 선택하여 학습을 시작하게된다. 리더펜을 통한 흥미로운 진도 진행과 꼼꼼한 복습까지 충분한 학습으로 학습목표를 완벽하게 완성하도록 해준다.

Storybook을 통한 학습을 진행한 후에는 Magic Check System을 통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테스트를 받게되며, 교재학습의 종료되면 학습 성취도 테스트를 각 학생에 맞게 진행하여 영역별 성취도, 학습발달 상황을 분석한 개인별 학습상황분석표도 제공된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다음레벨의 교재 난이도와 세부학습계획이 결정되고 학생 각자의 체질에 맞는 개인별 맞춤학습이 진행되는것이다. 게다가 교재와 함께 제공되는 Mom's Guide를 통해서 학부모가 직접 학생과 집에서 추가학습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도 제공한다.

해법영어교실 관계자는, “해법영어교실 초등1학년, 예비초등 신입생과정은 해법영어교실의 초.중등 내신관리 프로그램 및 iBT학습을 위한 연계교육과정 커리큘럼의 기초를 다지는 과정이라 할 수 있고, 재미를 통한 자연스러운 학습환경을 조성해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하여 1:1 수준별 맞춤 지도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원모집문의 : www.hbenglish.co.kr / 1577-510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