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참여형 소셜커머스, 아임바이어의 로망을 이루는 랜덤딜!

  • Array
  • 입력 2011년 3월 14일 11시 45분


벤츠,BMW, 할리데이비슨, 샤넬 등 누구나 갖고 싶은 것들을 소유하는 기회!!

누구나 마음속엔 가지고 푼 로망이 있다. 아임바이어의 특별함은 바로 랜덤딜이다. 벤츠, 할리데이비슨, 샤넬백, BMW미니, 명품구두, 명품백... 쉽사리 이루기 힘든 그래서 더욱 갖고 싶은 것들이다.

아임바이어에서 매주, 매달 '랜덤딜'을 통해서 그 로망을 이루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소셜커머스의 상품들은 밤 12시부터 판매가 시작되어 24시간 동안만 판매가 이루어진다. 하지만, 이 '랜덤딜'은 밤 12시에 시작되지 않는다. 언제 시작될지 모른다. 마치 우연히 찾아온 행운처럼 갑자기 우리 앞에 나타난다.

예고 없이 찾아온 랜덤딜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서는, 여러 루트를 통해 힌트를 찾아내야 한다.
전 국민 참여형 소셜커머스를 외치며 지난 10일 오픈한 ‘아임바이어(해피투게더)’가 눈길을 끈다.

전 국민 참여형 소셜커머스를 외치며 지난 10일 오픈한 ‘아임바이어(해피투게더)’가 눈길을 끈다.

대표적으로 아임바이어 회원 등록과 SNS 팔로워를 눈여겨본다면 어렵지 않게 해답에 접근할 수 있다. 그 곳을 통해 랜덤딜이 진행되는 시간에 대한 힌트를 알려주기 때문이다.

전국민 참여형 소셜커머스를 실현하기 위한 프리랜서MD제도, 회원들간의 아이템 배틀 이벤트 슈퍼바이어K 등 참신한 아이디어로 아임바이어는 고객들에게 서서히 다가가고 있다.
반값 홍수속에서도 준비된 소셜커머스 아임바이어의 모습이 기대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