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에 따르는 법적, 심적 문제, 이혼전문변호사에게 맡겨라!

  • Array
  • 입력 2011년 3월 10일 17시 45분


코멘트
훌륭한 변호사란 상담부터 소송 진행, 소송 종결에 이르기까지 의뢰인의 의견을 충분히 경청한 뒤 문제 해결을 위해 내 일처럼 발 벗고 나서야 한다. 그래야만 믿음을 주는 변호사, 성실하고 꼼꼼한 변호사라는 주변의 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혼전문법률사무소 ‘윈’의 대표인 이인철변호사는 정확한 법률적인 지식의 바탕으로 의뢰인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과 그들의 아픔을 함께 하는 이혼전문변호사로서 알려져 있다. 인간적이고 전문적인 대화기법을 통해 의뢰인의 작은 아픔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의뢰인이 이혼의 상처를 딛고 다시 설 수 있도록 희망과 용기를 주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서다.

의뢰인에게 정확한 법률지식 제공은 물론, 특유의 열정과 성실함으로 대하는 이인철 변호사는 “이혼소송은 다른 민, 형사 사건과 달리 의뢰인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가족 같은 느낌으로 위로하고 가슴 아파할 줄 알아야 의뢰인의 입장에서 이익을 대변할 수 있으며 최선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충분한 대화를 통해 인간적인 교감이 생긴 뒤에 성실하고 법률적으로 예측이 가능하고 정확한 조언을 해주어야 의뢰인이 만족할 수 있으며 그래야 법률적 자문이 크게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이혼관련 소송과 관련해 특화된 서비스를 자랑하는 이혼전문법률사무소 ‘윈’은 전문분야별로 업무에 정통한 변호사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이혼관련 사건을 수임하여 의뢰인을 대리하고 있으며 변호사가 직접 상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이혼전문변호사와 직원들의 친절하고도 세심한 상담 및 사건처리는 의뢰인의 만족도를 높이고 사건 해결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이들 역시 사건 하나하나마다 내 가족의 일이라는 생각으로 의뢰인들과 공감대형성에 최선을 다한다.

신속한 증거 수집을 위해 통신사, 금융사, 국세청 등 관계 기관의 사실조회를 위해 직접 나서거나 통화내역, 은행거래, 재산조회 등 기초정보의 치밀한 수집, 오랜 재판경험에서 나오는 재판부 및 상대변호사의 성향파악 등은 이변호사가 높은 승소율을 낼 수 있는 또 다른 이유이기도 하다.

이혼이라는 위기는 누구에게나 닥칠 수 있는 현실이지만 감정을 추스르기도 힘든 상황에 법률적인 문제까지 겹치면 성급한 판단으로 인한 실수가 따를 위험이 크다. 이인철 이혼전문 변호사는 “이혼을 비롯한 각종 가정문제를 겪는 이들이 잘못된 판단을 내리지 않도록 돕는 것은 물론 고통에서 벗어난 이후 새로운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나의 역할” 이라고 말하며 나아가 더욱 많은 이들의 행복 찾기에 일조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도움말: 이혼전문법률사무소 윈 이인철 변호사 (http://divorcelawyer.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