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그릭스대학교, 201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 Array
  • 입력 2011년 2월 28일 14시 45분


한국, 필리핀, 중국 미국 등 4개국에서 진행하는 국제화 수업과 전 세계 108개 자매대학과의 교류를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미국 그릭스대학교(Griggs University)가 2011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그릭스대학교는 미국 고등교육인가위원회(CHEA) 및 원격교육위원회(DETC)로부터 인가를 받아 원격교육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실습 수업 및 해외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해외 무대를 꿈꾸고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해외학기도 국내와 동일한 등록금(항공료, 식비, 개인경비는 별도)을 적용하고 있어 실속 있게 미국대학교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영어진행 강의 및 어학수업을 통해 국제화 시대에 맞는 어학능력을 키워줄 뿐만 아니라 미국 교육부 인가 미국대학교 경영학사 학위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글로벌 경쟁력을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릭스대학교201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학과는 그릭스 경영학부로, 호텔관광 경영전공(100명), 조리외식 경영전공(100명), 항공운항서비스 경영전공(80명), 항공유통 경영전공(80명)이다. 오는 3월 10일까지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신입학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 편입학은 전문대, 국가인정기관 등의 대학에서 1학기 이상을 이수한 사람(단, 전적 대학의 학점은 B이상의 성적 과목만 인정)만이 지원 가능하며, 영어시험 및 적성검사, 면접, 신체검사 등의 전형방법을 통해 오는 3월 13일 합격자 발표를 실시할 예정이다.

합격생들은 신입생 교육을 받은 후, 교과과정 커리큘럼에 따라 필리핀에서 1학년 1학기 수업을 듣게 된다.

원서접수 및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riggs.kr)나 전화(02-3284-0500~7)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