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 사용한다는 여드름제거 아이템. 여드름자국, 여드름흉터를 없앤다

  • Array
  • 입력 2011년 2월 25일 14시 51분


코멘트
연예인들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는 어떻게 관리되는 것일까? HD 화질에서도 모공이나 잡티 하나 보이지 않는 여배우들의 피부에는 얼마나 투자했을까? 고급 관리실이나 피부과에서 꾸준히 관리를 받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 하지만, 매일 관리실을 들락날락 할 수 없는 바쁜 스케줄 때문에 고급 피부관리실에서 연예인에게 추천하는 홈케어 화장품이 있다고 한다. 연예인이 피부관리를 위해 집에서 늘 사용하는 아이템은 어떤 것일까? 연예인들의 피부관리를 책임지는 청담동 M피부관리실 실장 박모씨의 말을 들어봤다.

드라마나 영화 촬영이 시작되면 여배우들은 피부관리실에 다닐 시간이 없어진다고 한다. 그래서 피부관리사가 직접 촬영장을 찾아가거나 집에 찾아가서 관리를 해주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하지만, 매일매일 피부관리사의 손길을 받는 것은 무리기 때문에 관리사가 추천해주는 화장품을 사용해서 피부관리를 한다. 바쁜 스케줄에 간편하고 확실한 스킨케어를 돕는 화장품을 알아봤다.

여드름은 여배우에게 치명적인 피부트러블이다. 잘못 관리하면 여드름으로 인하여 생긴 여드름자국과 여드름흉터는 평생 남아 있을 수 있다. 여드름 자국은 여드름이 났던 자리를 뜻한다. 초기에 없어지는 여드름을 제외하고는 붉게 혹은 검게 착색이 된 여드름 자국이 남게 된다. 여드름 흉터는 피부표면에 검게 색소침착 되는 것뿐만 아니라 움푹 패인 자국을 남기는 것으로 시간이 경과한다고 사라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치료와 관리가 필요하다. 성인 여드름흉터의 경우 피부의 재생이 활발하지 않아 여드름 흉터가 더 깊어 질 수 있다. 레이저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레이저는 2달 정도의 치유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기능성화장품을 사용하여 스킨케어를 한다.

최근 많이 유행하고 있는 세포재생 세럼을 주로 추천한다고 박모씨는 말했다. EGF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자극하고 오래된 각질을 탈락시켜 기미나 잡티 부분이 신속히 각질탈락으로 이루어 지게끔 만드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새로운 세포의 생산을 촉진시키는 천연 재생인자 EGF가 함유된 이지에프 바머 세럼(WWW.RESKIN.CO.KR) 을 함께 사용한다면 피부재생능력을 향상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이 제품은 관리사와 연예인들만 아는 비밀스런 화장품이다. 또, 마법의 재생크림이라고 불리는 달팽이크림은 달팽이의 자가치유 성분을 담아 만든 제품으로 여드름흉터와 여드름자국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한다. 안티 링클 스네일 크림(WWW.RESKIN.CO.KR) 은 세포 재생력을 촉진하여 여드름으로 인한 여드름흉터와 트러블자국을 완화시키며 칙칙하고 울긋불긋한 피부톤까지 환하게 개선시키는 여드름화장품이다.

중요한 화보촬영이나 CF촬영 전날에는 트러블솔루션 하이드로 겔 마스크(WWW.RESKIN.CO.KR)를 이용하여 손상된 피부 세포를 복원하는데 필요한 영양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한다.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하이드로 겔 성분이 녹아 피부 깊숙이 침투되어 유효 성분의 효과가 더욱 오랫동안 지속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했다.

위 세가지 제품만 알려준 박모씨는 또 다른 화장품들은 가격이 너무 고가이고 쉽게 구할 수 없기 때문에 피부관리실에서만 독점 거래로 사용한다고 했다.

아름다운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일인 연예인들에게는 피부관리실에서 추천하는 화장품은 필수인 셈이다.

오늘도 TV를 보며 여배우의 피부를 부러워하는 당신이라면 고급피부관리실 박모씨가 알려준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이 어떨까? 지금의 피부보다 더 좋아질 수만 있다면 말이다.

자료제공/ 리크리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