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옵션 호텔형 원룸텔에 투자해볼까? 노년 재테크로 부동산투자 인기

  • Array
  • 입력 2010년 10월 15일 11시 21분


최근 인구고령화와 미혼층의 증가, 핵가족화로 소형주택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지만, 공급은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따라 1~2인 세대를 위한 호텔형 원룸텔의 인기가 상승세를 보이면서 맞춤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투자자의 발길이 크게 늘고 있다.

호텔형 원룸텔은 해당 지역의 특수성과 임대 수요를 분석해 맞춤형으로 설계된 것으로, 실투자금 3,000만원대의 소액투자로 안정된 고액의 임대수익과 시세차익이라는 2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다.

서울 등 수도권 소재 수익형 상가나 오피스텔은 대체로 수억 원대 자금이 필요한 반면, 호텔형 원룸텔은 소액으로도 투자할 수 있어 호텔형 원룸텔 인기 현상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중에서도 인천 부평구 삼산동에 위치한 아인스빌은 주변의 부족한 임대수요에 맞춰 특화된 시설로 3천만원대 투자로도 연 5백만 원의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투자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인스빌이 위치한 부평 삼산동은 대우자동차 및 부평공단과의 거리가 가까워 2만 명이 넘는 풍부한 임대수요가 있는 지역이다. 하지만 근처에 원룸형 건물이 절대적으로 부족하여 그 수요를 감당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으로 부동산 전문가들 사이에 투자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7호선 연장선의 신복사거리역(예정) 및 삼산역(예정)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아인스빌의 투자수익성은 '초역세권'의 유동인구 10만 명이라는 것만 보더라도 잘 알 수 있다. 게다가 연장이 완료되는 2011년(예정)에는 강남 진출이 40분 안팎으로 정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인천은 수도권 중에서 서울과 인접하며 그 중 삼산지구는 송도, 청라지구에 이어 새롭게 떠오르는 개발지역이다. 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각순환도로 이용시에는 강남권 30분 이내 진입 출퇴근이 용이하다.

대중교통 정류장과도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부개.갈산지구 개발 등 각종 개발호재도 풍부해 투자가치는 충분히 따져 볼 만하다.

아인스빌 인근에는 롯데마트, E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대형 쇼핑몰과 호수공원이 인접해 있어 생활 편의시설이 편리하고, 기존 원룸과 차별화된 호텔형 풀옵션 원룸텔이다. 실 수요자가 선호하는 맞춤형 생활 공간으로 투자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주거와 사무기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아인스빌은 일반적인 원룸텔과 달리 전문운영업체와 연계해 관리운영을 해주기 때문에 믿고 투자할만하다.

호텔형 풀옵션 원룸텔은 조망과 방향 등의 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가격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서둘러서 좋은 자리를 확보해야 한다.

아인스빌 분양 호수지정은 선착순이며, 전화상담 후 신청금 입금 후 방문을 해야만 보다 좋은 호수를 배정 받을 수 있으니 분양을 원하는 투자자들은 서둘러 상담 받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 문의 : 032-330-0551 www.iinsvill.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