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써클을 없애기 위한 노력! 세안 전용 폼 클렌징으로 자극 없이 눈가 전용 화장품으로 눈 밑을 화하게 만들자~

동아닷컴 입력 2010-09-20 15:36수정 2010-09-20 15:5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눈 밑이 검고 푸르스름하거나 눈 아래 지방이 툭 튀어나와있나요? 이런 증상은 바로 다크써클이라고 한다. 10대부터 20, 30대를 막론하고 현대인이라면 그 누구도 예외일 수 없는 다크서클은 나이 들어 보이며 피곤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미용 상 큰 고민거리이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화장을 짙게 하는 방법으로 다크서클을 가리기 의해 노력한다. 그러나 이건 임시방편일 뿐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니다. 특히 화장을 짙게 하면 오히려 눈가를 자극해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 있다.

다크써클의 원인은 무엇일까?


눈가 피부는 선천적으로 얇고 피지선이 없어 스트레스나 외부자극 등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쉽게 노화되기 때문에 눈 밑 지방이 튀어나오거나 눈 밑 혈관이 지나치게 풍부해진 경우 색소가 과다하게 침착 된 경우에 발생한다. 때문에 콘택트렌즈나 컴퓨터작업, 과로, 아이메이크업 등 피로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요소를 늘 가까이에 두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유독 많이 생기는 것이다.

하지만 이 중 특히 피로나 스트레스는 멜라닌색소를 침착 시켜 다크써클을 악화시키는 가장 큰 원인이기 때문에 평소에 스트레스와 피로를 줄이고 자극을 주는 것을 피하는 것이 다크써클을 예방하는 포인트이다.

주요기사
세안 전용 폼 클렌징으로 피부자극 덜어 주자

세안 시 비누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세안 전용 클렌징 폼을 이용하면 피부 자극이 덜 된다.
리스킨(www.reskin.co.kr)트러블솔루션 폼 클렌징으로 세안해보자.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저 자극성 클렌징 폼으로 풍부한 보습 성분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당김 없이 촉촉하게 해주고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이 부드럽게 모공 속 과잉 피지와 피부 깊숙이 남아있는 노폐물을 제거하여 트러블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눈 주위는 벅벅 문지르지 말고 물기를 제거할 때도 리스킨(www.reskin.co.kr)타올을 이용해 찍어내듯 닦아내는 것이 피부뿐 아니라 다크서클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눈 가 전용 화장품으로 눈 밑을 환하게~

민감성, 트러블 피부를 위한 리스킨(www.reskin.co.kr)눈 가 전용 이지에프 바머 아이 세럼으로 눈 밑을 환하게 만들자. 이지에프 바머 아이세럼은 고농도의 EGF가 피부 속 깊이 빠르게 흡수되어 생기 있고 팽팽한 눈매로 가꾸어주는 아이 전용 세럼이며 다크써클, 잔주름, 탄력, 부종 등 눈가 피부의 모든 고민을 해결해주는 토탈 아이 케어이다. 또한 씰링 효과로 눈가 피부를 살포시 감싸 유효 성분의 침투력을 높여 준다.

이지에프 바머 아이 세럼 사용 방법은 세럼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눈가 피부 결에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정보제공 : 리스킨(www.reskin.co.kr)뷰티플래너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