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4년 연속 1위 기념 G마켓,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동아닷컴 입력 2010-09-09 11:46수정 2010-09-09 12:4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콩여행지원금 등 총 5천만원 경품 제공
G마켓(www.gmarket.co.kr)이 2010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서비스 산업부문 인터넷쇼핑몰 분야에서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 16일까지 ‘고객 감사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기업의 마케팅활동, 인지도 등을 조사 평가하여 지수화한 것으로, G마켓은 2007년부터 인터넷쇼핑몰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역시! 지마켓’ 문구를 넣은 축하글을 남기는 고객 중 총 5명을 선정해 홍콩여행지원금 100만원(1명), 갤럭시탭(1명), G마켓 30만원 선물권(3명)을 증정하다.

퀴즈 이벤트에서는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쿠폰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총 2만 5천명에게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G마켓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주요기사
G마켓은 이번 평가에서 산업군 평균 평점 보다 높은 점수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G마켓은 패션, 전자 카테고리를 비롯해 생활용품과 식품 판매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생활용품과 식품의 온라인 시장 확대는 생필품의 물가 상승을 안정화하는 데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G마켓은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해 스포츠,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명실공히 온라인몰 업계 1위로 자리매김했다.

G마켓 운영기획실 김석훈실장은 “자사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온라인몰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져 상품 범위와 이용 연령대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1위 기념’을 검색하면 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