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전화/화상영어로 어학연수 없이 영어회화 정복!!

  • 동아닷컴
  • 입력 2010년 9월 7일 12시 47분


현대 사회에서 영어의 중요성이 특별하게 부각되고 있다. 더욱이 암기식의 죽은 영어보다는 일상 생활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생활형 영어회화의 능력이 날이 갈수록 중요시되고 있다. 입시나 취업, 이직 등에서도 영어면접, 영어인터뷰 등이 중요한 배점항목으로 부각 되어 지는 것만 봐도 이제 영어회화가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로 되어가고 있는 것만은 틀림이 없다.

이런 영어회화 능력 향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주 사용하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것이 학원 및 어학연수이지만, 경제적 부담과 상황여건에 따라 쉽게 결정하기 어려운 부분이며, 비용 대비 효과 면에서도 썩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많다. 이에 반해 매일 10분에서 20분의 자투리 시간 투자로 효율적인 영어회화 학습을 진행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전화영어, 화상영어 이다.

이에 대한민국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인 KBS 인터넷이 전화/화상영어를 주요 서비스로 하고, 다양한 영어 교육 컨텐츠와 자기주도 학습 등의 시스템을 갖춘 영어교육포털 K-잉글리쉬(www.K-English.kr)사이트를 운영 중에 있다. 매일 원어민과의 직접적인 대화를 통해 자연스러운 의사소통이 가능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 하는 전화/화상영어는 바쁜 현대인에게 가격대비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영어 학습법이라고 할 수 있다.

K-잉글리쉬는 문법과 회화를 아우르며 스피킹 실력을 최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교재와 각종 영어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을 통해 실용영어회화가 가능하도록 교육하는 영어회화 교육프로그램이다.

기본적인 일반회화에서부터 KBS 방송 기사 및 프로그램을 통한 전화/화상영어 교육 서비스를 진행하고, 더불어 매일매일 영문뉴스와 방송영어 컨텐츠를 개발 공급하게 된다. 또한 예습과 복습 기능을 포함한 자기주도학습 시스템과 캐나다 강사를 통한 에세이 영작 지도 서비스, 그리고 유명 강사의 각종 강의동영상 등을 모두 학습 할 수 있다.

여기에 8단계의 세분화된 레벨테스트와 정규, 심화, 특화 과정 등 목적에 맞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회원 개개인에 맞는 최적화 된 교육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교육을 통해 최고의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진다.

수업에 관련한 모든 내용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Page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수업 내용을 다시 확인함으로써 복습도 철저히 할 수 있고, mp3 플레이어 및 자신의 컴퓨터에 따로 다운로드 받아서 저장 하여 차후에 복습 하는데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현재 K-잉글리쉬는 사이트 오픈과 함께 이벤트로 전화/화상영어 수업 진행 시 사이트내의 1,500여개에 달하는 모든 동영상 컨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여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교육 상담 문의 : 1599-0542
※ 홈페이지 : www.k-english.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