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한 수익보장! 2천있다면 지금 당장 잡아라!!

  • Array
  • 입력 2010년 9월 6일 13시 53분


코멘트
- 동대문 밀리오레, 지하철 역과 직접 연결!
- 동대문 운동장과 이어지는 횡단보도 신설
- 아시아 최고 상권 동대문, 쇼핑, 관광 동시체험 24시간 '북적북적'
- 동대문 최고 상권 밀리오레, 10년된 상권으로 유일하게 공실율 0%
- 국내 유일한 어린이 전문체험관 키즈몰 특별분양
- 동대문에서 유일하게 9% 확정 수익률 지급
- 세계적인 상권으로의 도전, 동대문 상권 리뉴얼 움직임 활발


동대문 상권은 청계천과 동대문운동장역, 동대문역을 중심으로 발달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상권 중 한 곳이다. 흥인, 덕운 시장으로 대표되는 이 지역은 남대문 상권과 함께 해외의 보따리상, 관광객에게도 각광받는 아시아에서도 손꼽히는 대표적인 의류상권으로 자리매김했다.

동대문은 쇼핑과 관광, 문화를 맘껏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하루 60만명의 유동인구와 연간 100여만명의 해외 쇼핑 관광객이 찾아올 만큼 패션산업의 중심이다. 가히 아시아 최고의 상권이라고 불릴 만하다.

특히 동대문의 대표 중심 상권인 밀리오레는 대한민국 패션을 이끌어가는 명가로서 이번에 불황에도 유독 강한 유아 아동문화 아이템인 “키즈(KIDS)카페”를 통해 이른바 키즈 산업을 도입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잠실 롯데월드 키자니아에 버금가는 어린이 종합 체험관 키즈몰이 서울 중심 밀리오레에 전격 오픈예정이다.

전세계적으로 어린이 키즈몰이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는중
관련업계에 따르면 저출산 시대를 맞아 아이의 수는 줄고 있지만 아이를 대상으로 한 국내 키즈산업 시장 규모는 매년 20%씩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키즈산업 아이템도 다양화되는 추세이다. 전통적으로 키즈산업 이라하면 아동복, 완구, 학습지 등에 머물렀지만 최근에는 어린이전용 사진관, 헤어숍, 병원, 실내놀이터, 전문 쇼핑몰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키즈산업은 14세 이하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최근 출생률 저하와 핵가족화 등의 불황속에서도 번창하고 있다. 각 가정마다 저출산으로 형제가 없는 아이들끼리 모여 놀이와 단체 생활에서 체험을 할 수 있는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키즈산업이 과거에는 사교육과 어린이용 상품시장에서 주로 나타났지만, 현재에는 체험 학습을 강조하는 쪽으로 다양화되고 있다. 자식을 한 명만 둔 가정이 늘면서 아이들의 사회성을 길러주는 놀이 문화가 각광을 받기 때문이다.

최근 인기가 가장 많은 키즈산업 아이템은 “키즈카페”즉, 어린이 체험관이다. 또래끼리 친구가 되어 어울릴 수 있고 다양한 놀이 문화를 체험할 수 있으며, 부모들 간에도 만남의 공간이 되고 있다. 놀이 공간, 외식공간을 한 단계 넘어서 이제는 영어문화공간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최근 대기업들도 앞 다투어 키즈산업에 뛰어들고 있으며, 대형화, 고급화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며, 다양한 놀이문화와 수익성을 개선한 키즈 카페가 늘면서 엄마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점점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동대문 밀리오레 - 또 한 번 혁신을 추구하며 변신을 시도하다.
지난 12년 동안 동대문의 랜드마크 쇼핑몰로 굳건한 자리를 지켜 온 밀리오레는 지하철 4개 노선(1, 2, 4, 5호선)이 연결되는 특급 상가이며 동대문 운동장 주변으로 약 40여개 버스 노선과 밀리오레로 바로 닿는 29개 버스 노선의 교통 호재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그러나 여기서 멈추지 않고 과감한 혁신을 시도하여 주변의 다른 상가와는 차별화된 경영전략을 세워 동대문 최초로 키즈산업에 뛰어들었다. 밀리오레 키즈 산업의 전망은 매우 획기적이며 기대치가 상당히 높다. 500여 평 되는 대규모로 동대문을 찾는 국내외의 무수한 관광객들을 흡수할 것이며 2011년 3월 옛 동대문 운동장 자리에 들어서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 파크가 완공되었을 때 그 시너지 효과는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동대문운동장 자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는 연면적 8만3000㎡규모로 조성될 예정으로, 디자인산업 전문 종합지원 인프라를 구축할 전망이다.

밀리오레 키즈카페 분양을 통해 개별등기 진행 중
밀리오레 안에 입성하는 키즈카페는 현재 라스카라는 국내 굴지의 애니메이션 업체와 MOU를 체결하여 현재 한창 인테리어 공사 중이며, 분양을 통해 개별등기도 진행되고 있다.(문의 : 02-737-6900)

동대문의 대표 주자인 밀리오레 측에서는, "최근 동대문 상권은 인터넷 쇼핑몰의 등장과 경기불황으로 임대료가 하락하고 공실률이 증가하는 등 상권이 하락세를 보였다"며 "하지만 밀리오레 키즈카페 입성 및 여러 가지 개발 상품에 주력하여 아시아 대표 상권이라는 타이틀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상권으로 도약할 준비를 하고 있어 상권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밀리오레의 연간 키즈산업 매출액이 급상승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외국인 관광객수 증가는 물론 경제적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미래에 떠오르는 블루오션과 대한민국 최고 중심 상권, 서울시의 동대문 활성화 정책 등 3박자가 고루 갖춰진 동대문 밀리오레에서는, 현재 이곳을 개별 등기 분양하고 있다.

이번에 분양이 확정되면, 이미 라스카와 임대계약 체결이 완료된 상태에서 연 수익률 9% 확정지급과 더불어 향후 기대되는 프리미엄까지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창업 시장에서도 커다란 돌풍을 몰고 오고 있다.

동대문 밀리오레 개별등기 분양은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처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또한, 선착순 분양이므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시고 방문하시면 선지정 후계약할 수 있다.

- 신청계좌: 기업은행 031-070686-01-016
- 예금주: 동대문 밀리오레
- 분양문의: 02-737-6900
- 신 청 금: 100만원(미계약시 전액환불)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