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아 최고의 부동산 투자처 '제주 비바비치'호텔 분양

  • Array
  • 입력 2010년 8월 23일 10시 41분


동북아 최고의 부동산 투자처로 성장하고 있는 제주 지역에 위치한 유럽풍 럭셔리 리조트 '제주 비바비치훼밀리호텔'의 투자가치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제주 비바비치훼밀리호텔은 제주 해안도로를 가로지르는 환상의 드라이브 코스와 눈부신 바다 조망권을 갖춘 최적의 휴양단지로, 휴양과 투자수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제주 비바비치훼밀리호텔은 일반콘도와 리조트의 이용권과 달리 안전한 운영과 고수익을 보장할 수 있는 '서비스드 레지던스' 시스템을 전격 도입했다.

서비스드 레지던스 시스템은 투자자들이 자신이 분양한 호실을 직접 사용하기도 하면서 전문운영사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신개념의 투자 방식으로 투자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해준다.

무엇보다 토지와 건물지분에 대해 개인 및 법인 소유권 이전 등기가 가능해 정확한 재산권 행사가 가능해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안전한 투자방식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최소 연10%의 운영수익을 3년간 책임져 투자자들의 고수익을 보장한다.

여기에 각종 행사 주관이나 테마여행상품 개발 등 독창적인 운영방안을 모색해 객실 가동률을 극대화함으로써 운영수익을 연12%까지 높인다는 방침이며, 계약자에 한하여 연 4회 무료숙박권과 특별회원 숙박권 30장을 지급받는다.

특히 작년부터 제주도를 방문하는 중국, 일본, 동남아 등 동북아 지역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것 역시 호재로 작용한다. 이들은 제주도의 청정 자연환경 및 체험 관광상품을 높게 평가해 가족휴양 및 수익을 위한 본격적인 투자에 나서고 있어 제주 지역에 새로운 부동산 투자붐을 일으키고 있다.

1년 365일 눈 앞에 탁 트인 청정 바다와 푸른 숲에 둘러싸여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 비바비치훼밀리호텔은 현재 패밀리(17평형), 스위트(31평형) 등 총 97 객실을 특별 분양하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