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의 마지막 땅! 마지막 기회! 구미동 빌라촌 내 ‘빌라드와이’ 분양

  • Array
  • 입력 2010년 7월 21일 09시 50분


- 115m² 테라스가 서비스로 제공
- 최저 1,647만원선으로 분양가 낮아
- 불곡산이 병풍처럼 감싸 쾌적한 주거 환경 보장

요진건설산업㈜ 에서 분당 최고의 부촌으로 각광받고 있는 구미동 빌라촌에 타운하우스 ‘빌라드와이’를 분양하고 있다.

최근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1가구 2주택 중과세와 총부채상환비율(DTI), 주택담보인정비율(LTV) 시행에 따른 대출규제 등으로 1가구 1주택에 대한 생각이 보편화된 시장상황에서 실거주로 1주택만 보유해야 한다면 저밀도 친환경 타운하우스에 거주하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 되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분위기와 함께 ‘빌라드와이’ 또한 수요자들의 관심을 주목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빌라드와이’는 지하 2층에서 지상 4층, 186m²~240m², 6개동 총 36세대 구성되며 세대별로 15㎡~115㎡에 가까운 테라스를 부가 서비스 공간으로 제공한다. 또한 준공 및 소유권 이전과 동시에 매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주거여건이 안정되어 있는 분당에 위치함에도 분양가는 저렴한 편이다.

또한 테라스를 이용한 개인정원과 세대당 3대의 넉넉한 주차공간까지 확보하고 있어 단지 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더불어 고급스러운 석재에 유럽스타일의 원형광장을 중심으로 조성된 단지 내 통행로는 세대별 테라스형 데크와 함께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였다. 인근 에는 불곡산이 손에 잡힐듯 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탄천 및 자전거도로 이용으로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 및 주변 편의시설 또한 잘 갖추어져 있다. 서울대병원, 동국대 한방병원, 이마트 등 편의시설과, 분당수서고속도로, 분당 내곡고속도로, 판교IC, 수원IC 및 분당선 오리역과 2km 정도로 가까워 서울 도심보다 편리한 교통을 누릴 수 있다.

‘빌라드와이’를 이미 계약한 계약자는 “샘플하우스를 방문했더니 4층에서 바라본 불곡산 조망이 탁월하고 추가로 제공되는 테라스 면적이 많아 한눈에 반해 바로 계약했다”며 “아마 분당에서는 이러한 조건의 타운하우스는 마지막이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빌라드 와이’ 현장을 방문하면 샘플하우스를 확인할 수 있다.

■ 문의번호: 031-712-2202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