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수익형 소형 원룸텔 “이스마트빌” 화정 역세권 대박 현장!!

  • Array
  • 입력 2010년 4월 10일 11시 20분


코멘트
최근 1~2인 싱글족을 위한 소형 원룸텔이 부동산 시장에서 최대의 화두가 되고 있다. 더욱이 실 수요자 뿐만 아니라 소액투자를 위한 투자자들 역시 임대성 높고 안정적인 수익성이 확보되어 있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그 투자의 시선을 돌리고 있다.

그도 그럴것이 올해도 은행 예금금리가 실질적인 마이너스 금리가 유지가 되고 있으며, 부동산 시장에서도 아파트에 대한 정부 규제 완화 시한이 만료되면서, 갈곳을 잃은 시중 유동자금들이 많이 발생했다. 이와 더불어 과거 적극적인 일명 묻지마 투자에 비해 최근에는 비교적 안정적이고 수익성 높은 효율적인 투자 성향을 나타내고 있는 것 또한 최근 이런 흐름의 이유로 볼 수 있다. 이런 수익형 부동산의 대세가 원룸텔인 것이다.

이와 맞물려 때마침 지하철 3호선 “화정역” 초 역세권에 국내 최초로 유럽형 복층 원룸텔을 분양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주)미래 생활주택(CEO: 박지선)의 “이 스마트빌” 이다.

(주)미래생활주택에서 분양하는 이 스마트빌은 국내 최초로 룸과 주방이 완전 분리된 유럽형 주거시설로 쾌적성이 뛰어나다. 분리된 주방에는 아침, 저녁식사를 무료로 할 수 있도록 배려하여, 세입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였다는 평가다. 이에 지금도 입주를 준비하는 세입자들이 줄을 서 있을 정도여서 공실율 걱정이 전혀 없다는 것이 투자자들에게 가장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특히 세탁기, 냉장고, 전자렌지, TV겸용모니터, 책상, 의자, 신발장, 수납장, 샤워실, 화장실 등 가전, 가구가 풀옵션 시설로 돼있어 그야말로 몸만 들어와 살 수 있게 된 점이 임대수요자 사이에서는 폭발적인 인기다.

여기에 수도권 서북부 최고 알짜상권으로 소문난 화정 역세권은 풍부한 임대수요와 인근 지역의 개발호재 등이 맞물려 저금리와 불경기에도 끄떡없는 황금 임대 투자 지역으로 급 부상하고 있어, 5천만원 소액 투자로 매월 5~60만원의 안정적인 월세를 받을 수 있는 투자 최적격지로 예견되고 있다.

또한 서울, 강남권 최고의 임대수요로 이어지는 골드벨트라인 인 지하철 3호선 “화정역”은 이마트, 세이브존, 롯데마트, 고양 터미널, 덕양구청, 고양경찰서, 고양소방서, 고양우체국등 공공 기관과 학원가 및 유흥상권이 밀집되어 있어, 인근 생활 편의 시설면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가히 서북 최고라고 인정받고 있다.

층, 호수 배정은 선착순이며 높은 경쟁률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고 접수 번호를 받아두면 우선 배정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 신청계좌 : 기업은행 427-059004-04-011
- 예 금 주 : (주)미래생활주택
- 신 청 금 : 100만원(미 계약시 전액환불)
- 분양문의 : 031-967-090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