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저온살균 초유넣은우유’ 출시

  • 동아닷컴
  • 입력 2010년 3월 2일 09시 15분


코멘트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본격 시판

친환경 유아식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저온살균 초유 넣은우유’ 2종을 새로 출시하고 전국 홈플러스에서 본격 판매한다.

일동후디스는 새로운 프리미엄 유제품 출시와 홈플러스 입점을 계기로 유가공 사업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홈플러스에 입점하는 신제품은 ‘저온살균 초유넣은우유’, 저지방우유’, 고기능성 농후발효유 ‘케어3’ 등 3가지 품목이다.

현재 백화점 및 수도권 대리점을 통해 판매 중인 ‘저온살균 청정우유’, ‘우리가족 맞춤우유’ 등 다른 유제품들도 3월 8일부터 전국 홈플러스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신제품 ‘후디스 저온살균 초유넣은우유’는 엄선한 국산 1A등급 원유에 면역성분과 성장인자가 풍부한 고품질 초유단백 및 비타민D3를 보강한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는 물론 성인들에 이르기까지 온 국민의 건강향상에 기여하고자 탄생된 프리미엄 우유다.

‘초유’는 IgG, 락토페린 등 각종 면역성분뿐만 아니라 성장인자IGF/TGF 등 생리활성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성인 노년층에 이르기 까지 유용한 자연건강 식품입니다.

‘초유넣은우유’는 고품질 원유에만 적용할 수 있고, 초유의 기능성 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저온살균법(LTLT)을 채택했으며 특허 출원한 DT공법으로 우유 고유의 깔끔한 맛과 신선함까지 유지시킨 것이 특징이다. 930㎖에 가격은 3,250원.

저온살균법(LTLT)은 63∼65℃에서 30분 유해균을 모두 사멸시키고, 초고온살균법(135℃ 2∼4초)에 비해 비타민 파괴, 단백질 변성 등을 막고 칼슘흡수율을 저하시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생유의 맛과 영양을 살려주는 FDA(미)권장 선진국형 살균법이다.

‘후디스 케어3’는 일동제약 50년 유산균기술로 만들어 국내 최초로 유산균수가 2,000억(농후발효유 기준의 10배/발효유 기준의 100배)을 넘고 위(胃)/장(腸)/활력의 3중케어 농후발효유다. 특히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억제하는 면역초유와 프리바이오 틱스로 위(胃)와 장(腸)을 편안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주며 초유면역인자 IgG, 초유성장인자 IGF, 베타글루칸 등 면역력과 활력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일석 삼조의 효능을 갖고 있다. 145㎖에 가격은 1300원.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우유, 발효유의 홈플러스 입점을 계기로, 온 국민이 전국 어디서나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더욱 확대하는 등 유가공 사업을 본격 강화할 방침이다. 현재 수도권 중심의 대리점망을 전국을 커버하는 규모로 확장하고 있으며, 이마트나 롯데마트 등 다른 할인매장 및 대형마트 입점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