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 혜택을 품안에! 제일건설 학하지구 오투그란데

  • Array
  • 입력 2010년 2월 5일 09시 48분


코멘트
- 우수한 조망권이 돋보이는 학하지구에 유일한 대단지 아파트 ‘제일건설 오투그란데 미학’
- 계약자 요청사항 적극 수용으로 고객 만족도 상승
- 세종시와 시너지효과 창출 가능한 최적의 입지 자랑
- 양도세 감면! DTI 규제 제외! 부동산 정책의 수혜지
- 계약금 5%, 중도금 이자 후불제로 계약자 부담 대폭 낮춰

세종시에 대한 관심이 연일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역의 변화를 가장 빠르게 반영하는 부동산 시장의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특히 세종시와 단거리에 위치하는 대전시 학하지구가 주목을 받으며 이 지역 내 유일한 대단지 아파트인 제일건설의 ‘오투그란데 미학’이 재조명 받고 있다. 대전시 유성구 학하지구 101-2 (A2블럭)에 위치한 ‘오투그란데 미학 1차’는 지하 3층 ~ 지상 최고 25층, 13개동 총 1,000세대 로 구성돼 있으며 분양가는 대전 신규분양 최저수준인 3.3㎡당 840만원선(전용 92㎡기준/구35평형)이다. 학하지구 ‘오투그란데 미학’은 예정물량인 2차 3차 까지 합하여 총 2,165세대가 조성될 대형 단지로 그중 1차는 현재 약 77%의 분양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일부 잔여물량이 선착순 분양 중이다. 2차는 올 하반기에 선보일 계획으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이 중심을 이룰 예정이다.

◆ 쾌적한 주거환경의 대전 학하지구 ’제일건설 오투그란데 미학 1차’
‘제일건설 오투그란데 미학 1차’의 우수한 주변 환경은 단연 돋보인다. 계룡산이 정면, 측면에 위치하여 초특급 국립공원 조망권을 기본으로 단지 후면으로 조성되는 화산천 개발이 완공되면 친환경 아파트의 표본으로 거듭날 것이다. 또한 전평형의 조망권이 확보돼 있으며 일조권도 만족시키고 있다. 단지안에 유치원이 조성되고 단지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초등학교가 개교할 예정으로 어린 자녀를 둔 실수요자라면 더욱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제일건설
대전 학하지구 내에서도 ‘오투그란데 미학 1차’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여기에는 계약자들의 요청사항을 적극 수용한 건설사의 파격적인 혜택이 있다. 제일건설은 아파트 평면에서 39평형과 큰 차별성이 없다는 45평형 계약자들의 설계 검토 요청을 받아들여 전혀 새로운 평면을 제시했다. 45평형의 침실공간 및 수납공간 확장에서부터 거실구조의 안정적인 변화 까지 8가지 사항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평면 변경에 대한 모든 비용을 무료로 하여 신규계약자는 물론 기존계약자도 무상으로 선택형 평면으로 변경 할 수 있다. 이러한 파격적인 혜택은 고객만족도를 크게 높여줄 전망이다.
또한 계약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중도금 이자후불제, 계약금 5%로 일부 로얄층을 포함한 잔여세대에 한해 지정계약금 300만원이면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으로 접수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 세종시의 인프라를 누리는 제일건설 ‘대전 학하지구’
대전은 세종시와 인접해 있는 대도시로서 세종시의 개발과 함께 시너지 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의 인구가 세종시로 유입되면 유입된 지역 주민들은 기존의 누리던 고품격 주거 환경의 욕구를 대체할 만한 환경을 찾게 된다. 따라서 대도시인 대전이 그 대체지로 적합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대전지역 중에서도 유성구 학하지구는 세종시와 11Km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차량으로 15분이면 이동 가능해 세종시와 대전 두 곳의 인프라를 충분히 누릴 수 있는 지역으로 손꼽힌다. 최근 대전 유성구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는 것도 세종시와 가장 근거리에 위치하여 호재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 정부 정책의 수혜를 한 번에
다음달 11일로 양도세 감면 혜택 종료일이 성큼 다가옴에 따라 분양시장이 바삐 움직이고 있다. 양도세 감면이 만료되는 오는 2월 11일까지 아파트를 분양 받은 후 팔면 입주 후 5년 동안 양도세 감면 또는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미분양 포함 신규 분양의 경우 총부채상환비율(DTI) 규제에서 면제된다. 이 같은 정부의 파격적인 부동산 정책에 따라 서울과 수도권뿐만 아니라 양도세가 전액 면제되는 지방 분양 시장도 당분간 분주한 모습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분양문의 : 042)223-1233

M/H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 1364번지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