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전용 면세 판매점이 입점한 수익형 상가는 어디?

  • Array
  • 입력 2009년 11월 25일 12시 30분


코멘트
지금까지 서울 강북 지역의 쇼핑 메카는 주로 동대문과 명동이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새로운 스타일의 쇼핑몰들이 속속 들어서면서 신림과 구로, 영등포 등 서남권 지역으로 그 영역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특히, 경제불황으로 비교적 저렴한 것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아울렛 몰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투자자들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주상복합 아울렛 쇼핑몰이 “나인스 에비뉴”를 주목하고 있다.

<나인스 에비뉴의 투자가치>
1. 지하철 1호선 구로역 및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인접
2. AK플라자·구로CGV 등 든든한 인근 상권
3. 선진국형 100% 선임대 방식 <현 성황리 영업중>
4. 한류스타 최지우, 이병헌 등 스타샵 입점 오픈
5. 외국인 전용 면세 판매점, 마트, 정준호 스타카페테리아, 임호 대장금 한정식 등 스타샵 오픈
5. 외국인 관광객 유입 효과 기대
6. 시중의 2~3배 이상되는 시세차익 및 권리금
7. 연15%씩 2년치 수익(30%) 선지급

도심 백화점형 쇼핑몰인 “나인스에비뉴”는 지하 5층~지상 36층 규모의 거대한 주상 복합 건물로 지하 3층~지상 4층은 아울렛몰로 이루어져 있다. 매장면적은 5만9000㎡다.

인근에 지하철 1호선 구로역과 주요 벤처기업들이 주로 밀집되어 있는 가산동이 위치해 있어 안정적인 상권으로 평가받고 있다. AK플라자와 구로CGV 그리고 스카이 브리지로 연결해 원스톱 쇼핑 환경이 가능하며 마리오, W몰, 패션아일랜드 등 대형쇼핑몰들이 모여 있어 서울 서남권의 쇼핑 메카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나인스 에비뉴”는 선진국형 운영 방식인 100% 임대형 운영 방식을 도입하고 있다. 또한, 약 30%의 매장을 직영체제로 운영해 입점 브랜드 선정에서부터 마케팅까지 고객 지향적으로 하고 있다.
개별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다른 상가와 달리 아디다스, 켈빈클라인, 리바이스등 유명브랜드로 100% 입점이 완료된 아울렛백화점이며 유명메이저 백화점 출신으로 구성된 전문 운영관리단에서 직접 관리하여 상가 황성화에 대단히 유리하며 이는 곧 높은 권리금과 프리미엄으로 연결된다.

한류스타 최지우, 이병헌도 이 곳에 스타샵을 오픈하였고, 다른 연예인들 또한 스타샵을 로비층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에,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마지막 회사보유분을 선착순 특별 분양하는 것이며, A급 자리를 분양받을 경우 2~3배 시세차익과 권리금을 받을 수 있다.
토지와 건물 완전 등기분양으로 안정성을 확보 하였고 임대를 100% 완료한 상태에서 오픈을 하였기 때문으며 연15%씩 2년치 30%의 수익이 선지급 된다고 하니 적은 투자비용으로 큰 수익을 내고 싶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 홈페이지 : http://www.9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99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