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고수들의 '1순위' 소액 투자처 화제 집중

  • Array
  • 입력 2009년 11월 19일 15시 45분


코멘트
최근 연예인들의 해외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역시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외국인들의 잦은 한국 방문은 ‘한류’라는 이름으로 장기적인 경기침체를 막아 줄 새로운 기대시장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힘입어 최근 한류의 뜨거운 관심들을 수용하여 한 곳에 모아놓은 종합쇼핑몰이 등장해 새로운 랜드마크로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로 지하철 1호선 구로역에 위치한 나인스에비뉴(www.9th-avenue.co.kr)가 바로 그곳이다. 나인스에비뉴는 지하1층을 ‘한류테마관’으로 지정하고 운영하며 실질적인 한류의 중심지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이 한류테마관에서는 한류열풍과 관련된 각종 물품만 팔고 있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한류스타들이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아이리스‘에서 열연 중인 두 주인공 이병헌과 정준호의 스타샵이 그 중심에 있다. 아시아 스타를 벗어나 헐리우드 까지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이병헌은 ’카오리‘라는 모자 및 악세서리 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한류스타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탤런트 정준호 역시 정통 바리스타의 커피와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카페드주노‘를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을동화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일본으로부터 ‘지우히메’라는 찬사까지 받았던 최지우 역시 ‘Namu by Namuhana'라는 수제화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탤런트 임호의 한국 전통 ’대장금 한정식당‘과 외국인 전용 면세 판매점 역시 성황리에 영업 중에 있어 한류에 마음을 뺏긴 외국인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한류 드라마 홍보관 등을 운영하여 한국 드라마에서 사용되었던 스타의 애장품들이나 옷 등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게 하고, 한류에 관한 정기공연도 할 예정이어서 한류에 푹 빠진 외국인들의 감성을 더욱 깊이 채워줄 것이라 예상된다.

나인스에비뉴는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 거점이자 하루 유동인구 30만의 구로역과 직접연결 되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특히나 이 지역에는 2011년 월드베이스볼 야구 붐에 힘입어 국내 1호 돔구장이 오픈 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까지 보장되어 있다. 전문가들은 나인스에비뉴가 위치한 구로역 일대를 향후 가장 영향력 있는 상권이 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나인스에비뉴의 분양가는 6,800만원부터 1억 4천만원까지 다양하고 융자는 최대 40%다. 예를 들어 4,000만원 투자 시 월 125만원이 지급이 확정되어, 연 1020만원~2175만원의 수익을 2년간 보장받을 수 있으며 점포위치는 선착순으로 지정되고 있다.

- 홈페이지 : www.9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미계약시 환급)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080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