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고민, 백화점이 덜어 드립니다

  • 입력 2007년 10월 6일 03시 01분


코멘트
전시회-공연 등 문화 이벤트 다양 기업체 체험 행사도 눈여겨볼 만

‘놀러 가자’는 아이들 성화에 주말 낮잠 프로젝트는 물 건너갔다. 토요일 늦은 아침을 먹고 외출 준비를 하지만 마땅히 갈 곳이 없다. 놀이공원이나 휴양림은 아침부터 외출 채비에 나서야 하는데…. 아내는 얼마 전부터 세일을 시작한 백화점에 가잔다. 언제 끝날지 모를 아내의 쇼핑을 일일이 쫓아다니며 짐꾼 노릇을 할 생각을 하니 발걸음이 무겁다.

○ 백화점 문화행사 풍성

14일까지 진행되는 백화점의 가을 정기세일 기간에 상품뿐 아니라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전시회와 공연이 풍성하다. 아내의 손에 이끌려 백화점을 찾은 남편들이라면 자녀와 함께 그림도 감상하고 공연을 즐기며 휴식을 취해도 좋겠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19일까지 세종대 회화과 졸업생 작품 전시회, 영등포 평생학습관과 연계한 무료 도서 대여 서비스 등 ‘숲 속의 예술관’ 행사를 진행한다. 커피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1층 정문 앞에서 20, 30대에게 인기가 높은 ‘YB밴드 소장품 전시회 및 팬 미팅’ 이벤트를 마련했다. 강남점 옥상에서는 남성 고객을 위한 ‘골프 시타 퍼팅게임’을 진행한다. 참가비는 없고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02-531-2012∼5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강동선사문화축제’를 맞아 14일 강동구 남녀합창단을 초청해 공연을 연다. 목동점은 6일 7층 토파즈가든에서 엄마와 딸(16세 이상)이 함께 온 고객 100쌍(선착순)에게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과 모녀 간 메시지를 담은 액자를 만들어 준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21일까지 지하 2층 갤러리H에서 조선대 명예교수인 황영성 화백의 ‘가족이야기전’을 연다. 목동점도 ‘MOMSTER(Mom+Sister)전’을 마련해 엄마와 딸을 주제로 한 설치미술 작품 34점을 전시한다.

○ 기업 체험 행사도 챙겨 보세요

기업에서 마련한 체험 행사는 기업의 대외 이미지 제고를 위한 행사이기 때문에 내용이 알차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 대부분 선착순 혹은 추첨으로 참가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일정을 살피고 미리미리 응모할 필요가 있다.

락앤락은 13일 여성환경연대와 ‘여의도 생태기행’을 연다. 흙으로 즐기는 생태미술, 자연물로 장신구 만들기, 잎사귀로 즐기는 생태미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락앤락 서포터스 홈페이지(www.bethe1.co.kr)에 응모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행사에 초청한다.

독일 주방기기업체인 휘슬러코리아는 다음 달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www.fissler.co.kr)에 아이와 함께 요리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나 엄마와 아이가 그린 음식 그림을 ‘아름다운 부엌이야기’ 이벤트에 올린 고객 중 추첨으로 20명을 뽑아 ‘휘슬러 EQ 쿠킹클래스’에 초대한다.

농심에서는 12월 9일 ‘제7회 농심 라면요리왕 선발대회’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에서 연다. 19일까지 인터넷과 우편을 통해 자신의 신상명세와 행사 당일 선보일 라면요리법을 보내면 이 중 선발된 100명에게 대회에 참가할 기회를 준다.

정효진 기자 wiseweb@donga.com

유통업계 체험행사 어떤 게있나
어디서 일시내용
롯데백화점 본점12일까지 YB밴드 소장품 전시회 및 팬미팅
롯데백화점 강남점31일까지 ‘골프 시타 퍼팅게임’ 체험행사
현대백화점 천호점14일강동구 남녀 합창단 공연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21일까지 황영성 화백 ‘가족이야기전’
신세계 본점 11일 ‘장호일의 뮤직토크-015B 화이널환타지’
락앤락13일 여의도 생태기행
휘슬러코리아31일까지‘EQ 쿠킹클래스’ 참가자 공모이벤트
자료: 각 업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