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이에르스포츠 종로센터 멤버십 회원 모집중

  • 입력 2007년 3월 30일 18시 27분


코멘트
특급호텔급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스포츠센터 회원권이 강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종로에 약 3000여 평 규모의 ‘르·메이에르스포츠 종로센터’가 종로타운 현장에 분양사무실을 열고 멤버십 회원을 모집 중이다.

국내외를 아우르는 멀티 레저특권으로 주목받고 있는 르·메이에르스포츠는 이미 사당과 신촌에 멤버십 스포츠센터를 운영 중이다. 종로센터의 회원이 되면 국내 르·메이에르스포츠 사당, 신촌센터를 정회원 자격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낭만적인 지중해풍 요트를 즐길 수 있는 ‘르·메이에르 청평 수상스포츠타운’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주 최고의 해변관광지‘포트스테판’에 위치한 ‘르·메이에르 호라이즌 골프리조트’ 이용시 시드니 공항에서의 무료 차량서비스, 숙박료의 30%, 골프장 이용료의 5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추후 르·메이에르에서 운영하는 모든 레저시설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레저특권이 부여된다.

르·메이에르스포츠 종로센터는 약 3000여 평의 대규모 실내공간을 활용한 고품격 공간 구성이 돋보인다. 세계적 명성의 최첨단 운동기구를 완비한 체련장은 1:1 퍼스널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맞춤형 헬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국제규격의 메인풀(5레인) 및 베이비풀, 바데풀, 아쿠아짐, 자쿠지로 구성되는 수영장은 테라피 개념을 도입해 고품격 사우나&스파, 테라피마사지와 함께 현대인들을 위한 도심 속 웰빙공간으로 한층 품격을 높였다. 최신식 스크린골프 시설을 갖춘 실내골프장에서는 필드에 나간 듯 생생한 현장감을 즐길 수 있으며, 국제 규격의 스쿼시장(3코트)은 뛰어난 전문성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기존의 스포츠센터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실내 농구코트와 탁구장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목적 이벤트장까지, 다양한 시설을 특급호텔급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품격 정통 레스토랑과 최고급 라운지, 비즈니스 센터를 마련하여 운동과 휴식, 비즈니스가 모두 한 곳에서 가능하며, 회원들의 편의 도모를 위해 회원들만을 위한 셔틀 리무진버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르·메이에르스포츠 종로센터는 주요 관공서 및 주한대사관을 비롯해 대기업이 밀집되어 있는 문화·비즈니스의 중심지, 종로에서도 ‘종로청계 관광특구’의 최대 수혜지인 종로1가 대로변에 위치하여(1호선 종각역, 5호선 광화문역 인접) 근접성 및 교통환경이 뛰어나다.

문의 연락처 : (02)737-9660 / www.lmsports.co.kr

<동아닷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