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뉴스1|문화

레드벨벳·에스파, SMTOWN 겨울 앨범 특급 컬래버…산타걸 변신

입력 2022-12-10 17:43업데이트 2022-12-10 17:44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드벨벳 에스파 /SM엔터테인먼트 제공레드벨벳 에스파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과 에스파(aespa)가 SMTOWN 겨울 앨범을 통해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2022 윈터 에스엠타운: SMCU 팰리스’(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의 선공개 곡 ‘뷰티풀 크리스마스’(Beautiful Christmas)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곡 ‘뷰티풀 크리스마스’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피아노 연주를 중심으로 경쾌한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캐럴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설렘을 안고 한 해를 되돌아보는 감상을 담았다.

특히 레드벨벳과 에스파는 이번 곡으로 상큼한 보컬 시너지를 선사,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오늘이 최고의 순간이라는 곡의 메시지를 달콤하게 담아내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뷰티풀 크리스마스’는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2022 윈터 에스엠타운: SMCU 팰리스’의 타이틀 곡으로, 이번 앨범으로 레드벨벳과 에스파의 컬래버레이션 외에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SM 소속 가수들의 다채로운 멤버 조합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이날 0시 SMTOWN 각종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산타걸로 변신한 레드벨벳과 에스파의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한편 ‘2022 윈터 에스엠타운: SMCU 팰리스’ 프로젝트는 ‘광야’(KWANGYA)에 존재하는 가상의 공간 ‘SMCU PALACE’를 콘셉트로 하여 한층 더 확장된 SMCU(SM Culture Universe)를 경험할 수 있는 겨울 앨범, 1월1일 공연, 메타버스 체험, 전시를 함께 선보인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최신뉴스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