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문화

하이브리드 티셔츠-바지로 운동복-오피스룩 다 되네!

입력 2021-08-26 03:00업데이트 2021-08-26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드페이스
엘리 쿨 요꼬칼라 7부 우먼 티셔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생활이 길어진 요즘, 집에서뿐 아니라 시간·장소·상황(TPO) 구분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웨어’가 인기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스타일까지 고루 갖춘 ‘하이브리드 우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엘리 쿨 요꼬칼라 7부 우먼 티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준다. 소매 부분에 패턴을 넣어 독특함을 더했으며 칼라 단추에도 각기 다른 문양으로 포인트를 줬다. 어디서나 가볍게 입기 좋은 캐주얼한 스타일로 색상은 네이비, 화이트가 있다. 가격은 4만8000원.

아이스 하트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아이스 하트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냉감 기능을 갖춘 아미드계 원사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목깃 부분에 마스크넥을 달아 귀에 걸어 입으면 얼굴과 목을 덮어 뜨꺼운 햇볕을 막을 수 있다. 하트 패턴에 허리 라인이 들어간 슬림핏이다. 색상은 버건디, 코코아, 라벤더, 네이비, 세피아가 있다. 가격은 4만9000원.

멀티 프린트 메쉬 우먼 베스트는 통풍성이 좋아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일체형 후드 형식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색상은 라벤더, 네이비, 세피아가 있다. 가격은 6만5000원.

제니퍼 스트레이트 슬릿 우먼 팬츠는 4웨이 스판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고 가벼워 장시간 입고 활동해도 무리가 없다. 오피스룩은 물론이고 가벼운 산책을 할 때 입어도 손색이 없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가 있으며 가격은 6만9000원.

원더 플렉스 조거 우먼 팬츠는 허리 라인 조절 스트링이 있어 체형에 맞는 핏으로 입을 수 있다. 베이지, 블랙 색상이 있다. 가격은 5만9000원.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생활 패턴이 달라져 언제 어디서나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웨어가 인기”라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트렌드를 모두 만족시키는 여성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지원 기자 jwpark@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문화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