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국내 첫 3D 가상 런웨이 티저 영상 공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4-30 16:14수정 2021-04-30 16:1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5월 6일 ‘헤지스 버추얼 런웨이’ 진행
2021년 가을·겨울(F/W) 컬렉션 공개
LF는 30일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오는 5월 6일 진행 예정인 3D 가상 런웨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3D 가상 런웨이를 통해 2021년 가을·겨울(F/W) 컬렉션 콘셉트를 담아냈다고 한다.

헤지스 새 시즌 컬렉션 콘셉트는 ‘어드벤처 인 원더랜드(Adventures in Wonderland)’로 설정됐다. 3D 가상 디자인 기술로 구현되는 이번 런웨이를 소개하기 위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영 빅토리아를 주제로 한 영상 2편을 먼저 선보였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시즌 컬렉션 일부가 3D 기술로 표현되며 시공간을 뛰어넘는 연출로 기존 런웨이 틀을 깨고 역동적이면서 섬세하게 디자인 콘셉트를 담아낸다고 LF 측은 설명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있는 김훈 브랜드 총괄 크리에이티브디렉터(CD)는 영상을 통해 이번에 3D 가상 런웨이 쇼를 준비하게 된 배경을 설명한다. 김훈 CD는 “전통을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하고 환경 친화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헤지스의 가상 런웨이는 ‘그린디자인’을 새롭게 보여주고 소비자 모두를 ‘프론트 로(Front Row)’로 초대해 가장 쉽고 빠르게 패션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국내 첫 3D 가상 런웨이 쇼인 ‘헤지스 버추얼 런웨이’는 다음 달 6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