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 2종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9-21 10:49수정 2020-09-21 14:2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외식이 크게 줄었다. 대부분의 음식을 집에서 만들어 먹다 보니 음식물 쓰레기 처리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도 많다. 이에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전문기업 스마트카라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4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PCS-400, 대용량 PCS-500D 두 제품이 행사 대상이며 구매 고객에게 제품할인, 필터 제공, 5만 원 백화점 상품권 등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스마트카라에 따르면 음식물처리기는 상온에서 물기 있는 음식물쓰레기를 모을 경우 발생하는 악취, 세균 번식 등과 같은 주방 위생 문제를 단 한 번의 버튼 작동으로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다. 음식물 쓰레기를 건조해 분쇄함으로써 부피도 크게 줄어들어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러 가는 횟수가 현저히 줄어든다. 별도로 설치할 필요 없이 일반 가전제품처럼 주방 한쪽에 놓고 쓰면 돼 역류 걱정도 없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이번 추석의 경우 부모님, 가족에게 스마트카라를 선물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판촉행사 관련 궁금한 점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풀 수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주요기사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