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로 4시간 남짓… 온가족 힐링 파라다이스 ‘괌’

  • 동아일보
  • 입력 2020년 8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하나투어 추천 ‘괌 여행상품’
현지 쇼핑-주유 할인 제휴 카드
레스토랑 다이닝 패스 등 출시
패키지 여행객에 알짜 혜택 제공

PIC 괌 리조트
PIC 괌 리조트

태평양 남쪽,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 20분여 거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괌(Guam)은 기복 없는 화창한 날씨와 안전한 치안, 잘 갖춰진 교통·쇼핑 인프라로 관광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한국인들이 많이 찾아 한글 간판도 쉽게 찾아볼 수 있어 더욱 친근하다.


미국의 맛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괌 다이닝 패스


여행 갈 때 가장 먼저, 가장 많이 찾아보는 것이 맛집 정보다. 하나투어는 괌 여행객들이 주로 찾는 현지 맛집의 정보를 수집하고 그중 13개의 레스토랑과 단독 제휴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각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를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닝 패스’를 선보였다. 쿠폰 형태의 다이닝 패스를 가지고 해당 맛집에 방문하면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대개 20∼30달러 상당의 메뉴로 구성돼 있어 금액 또한 합리적이다. 여행객 편의를 배려한 하나투어만의 단독 서비스로 하나투어 패키지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누구나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특별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괌 리티디안 정글투어’를 선택해보자.


눈부시도록 하얀 해변과 별 모양의 모래, 투명한 바닷속에서 스노클링도 즐길 수 있는 괌 최고의 프라이빗 시크릿 명소인 ‘리티디안 해변’은 괌 북쪽 끝에 위치하고 있는 야생보호구역으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 정글 숲속을 지나면 동화 속 그림 같은 환상적인 절경이 펼쳐진다. 왕복 가이드, 기사 차량 서비스가 포함돼 있고 간단한 샤워실,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패들보드, 카약 등 무동력스포츠 무제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스노클링 장비와 구명조끼 등 물놀이를 위해 필요한 것들도 무료로 빌릴 수 있다. 또 괌 북동쪽의 망길라오 해변에 위치한 천혜의 자연명소 클리프사이드에서는 웅장한 절벽과 바다를 만날 수 있으며 절벽 근처에서 고래의 꼬리를 닮은 바위를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쇼핑·주유·식사 등 혜택 가득 하나스마트카드



스마트카드 한 장으로 쇼핑몰인 메이시스 백화점. 렌터카 대여 고객의 필수 방문지 쉘 주유소까지 할인 또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카드 한 장으로 쇼핑몰인 메이시스 백화점. 렌터카 대여 고객의 필수 방문지 쉘 주유소까지 할인 또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다년간의 괌 현지 교섭력을 바탕으로 가장 많은 제휴사를 확보해 하나투어 패키지 여행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하나 스마트카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하나 스마트카드 한 장만 있으면 괌 내 100여 개 제휴 레스토랑, 쇼핑몰, 주유소 등에서 할인 또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괌 공항에 도착해 하나 스마트카드를 수령하고 스티커가 부착된 가맹점에서 카드를 보여주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필수 쇼핑몰인 메이시스 백화점, 괌 프리미엄 아웃렛 내의 토미힐피거 매장 및 렌터카 대여 고객의 필수 방문지 쉘 주유소까지 알뜰하고 경제적인 괌 여행을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아이들의 천국? 부모들의 천국 ‘PIC괌’


PIC 괌 리조트는 괌 최대의 리조트로 괌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존을 비롯한 70여 가지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보유하고 있다.
PIC 괌 리조트는 괌 최대의 리조트로 괌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존을 비롯한 70여 가지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보유하고 있다.

아름다운 투몬 만에 위치한 PIC 괌 리조트는 괌 최대의 리조트로 괌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존을 비롯한 70여 가지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보유하고 있다. 또 클럽메이트와 함께하는 레저 스포츠 강습, 게임, 키즈 클럽 등이 있어 온 가족이 호텔 내에서 여행 내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있다. 또 골드카드 한 장으로 스카이라이트, 하나기, 비스트로, 선셋 바비큐,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라면하우스 홋카이도, 시헤키 스낵쉑을 포함한 7개의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호텔식까지 누릴 수 있어 아동 동반 가족들에게 더욱 특별한 곳이다.

아이들이 나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나눔 씨앗 클래스는 만 4세부터 11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열린다. 수업은 약 1시간가량 시헤키 플레이하우스에서 PIC 클럽메이트가 영어로 진행하며 어린이들은 여기서 나눔에 대해 즐겁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교재 수업과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수업은 아름다운가게 전문가들이 만든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수업을 마치면 수료증을 받을 수 있고 나눔 교재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 수업에 참여하면 어린이들의 이름으로 US 1달러가 자동으로 기부돼 나눔에 대해서도 경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PIC 키즈클럽은 만 4세부터 12세 이하 어린이들이 클럽메이트와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각종 스포츠와 게임, 액티비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아온 키즈 프로그램이다. 수업은 종일반 오전반, 오후반, 야간반으로 나뉘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더해 PIC 괌에서는 2018년 4월부터 리틀 키즈클럽을 론칭해 운영 중이다. 만 1세부터 3세까지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국인 총괄 매니저와 PIC 클럽메이트들이 더 세심하게 돌봐 주며 아이들이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님들은 안심하고 쇼핑과 골프, 관광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리틀 키즈클럽은 PIC 골드카드 소지자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1일 1회, 최대 4시간까지 가능하다.

골드카드 한 장으로 7개 레스토랑 이용


PIC 괌에서는 골드카드 한 장으로 일곱 개의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식사를 체험할 수 있다. 괌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인터내셔널 뷔페레스토랑으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스카이라이트’ △아시아와 지중해풍의 유럽식 퓨전메뉴를 제공하는 ‘비스트로’ △다양한 일본식 정통 라멘과 함께 일본풍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라멘하우스 ‘홋가이도’ △바비큐 메뉴를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선셋 BBQ’ △뷔페 스타일의 디너와 함께 화려한 불쇼와 괌 전통 댄스공연을 관람 할 수 있는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정통 일본식을 즐길 수 있는 현대적 분위기의 일식당 ‘하나기’ △워터파크 내에 위치해 버거, 핫도그, 피자 등을 제공하는 ‘시헤키 스낵쉑’까지 자녀와 함께 식도락 여행까지 PIC에서 누릴 수 있다.

박지원 기자 jwpark@donga.com

*7월 24일부로 5박 미만 한국 여행객 현지 격리 및 검사절차 해제(2주 단위 위험 지역 업데이트 될 예정)
#엔조이라이프#여행#관광#하나투어#괌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