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코리아, 클래식 스니커즈 ‘TX-3’ 복각… 이효리 화보 공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7-16 21:12수정 2020-07-16 21:1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푸마코리아는 브랜드 헤리티지 제품인 ‘TX-3’를 출시하고 가수 이효리가 참여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푸마와 이효리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2년 브랜드 소셜캠페인 아이콘으로 이효리를 발탁한 바 있으며 당시 화보에서도 이효리는 TX-3을 착용했다. 화보를 통해 ‘이효리 운동화’라는 별명을 얻으면서 인기를 모았다. 푸마 TX-3은 지난 1985년 처음 출시돼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레드와 블루 컬러 모델은 ‘건담’ 컬러라고 불리면서 2010년대 트렌드에 한 획을 그었다.
이번 TX-3 신제품은 레트로 트렌드에 맞춰 복각된 모델이다. 특유의 클래식 스타일과 컬러웨이가 이어졌다. 푸마 측은 기존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복각 디자인이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웃솔은 충격 흡수가 강점인 3중 고밀도 EVA 소재로 이뤄졌다. 쿠션은 3cm로 발바닥을 편하게 유지해주다. 또한 TPU 힐카운터 기술이 더해져 뒤꿈치와 발목 부분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고 푸마 측은 설명했다.

복각 신제품은 과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블루&레드 컬러와 그레이 등 2가지로 출시된다. 오는 17일부터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매장, 일부 편집숍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주요기사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