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창립 14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24일까지 대표 메뉴 50% 할인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5-19 09:51수정 2020-05-19 09:5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Quiznos)가 창립 14주년을 맞이하여 18일부터 2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시그니처 메뉴 4종과 아메리카노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매년 매장에서 진행했으나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온라인으로만 진행 한다.

이번 창립 14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 기간 동안 트레디셔널, 이탈리안, 블랙앵거스&트러플 스테이크, 치킨까르보나라 등 퀴즈노스의 대표 샌드위치 4종과 아메리카노 한정 수량을 정가의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퀴즈노스에 따르면 행사 첫 날인 18일 오전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이에 퀴즈노스는 1인당 구매 수량을 한정하여 19 오후 2시에 추가 수량 판매를 재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행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퀴즈노스 브랜드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한 쿠폰은 일부 매장 제외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매장 정보는 퀴즈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퀴즈노스 김수동 이사는 “14주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내 주신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퀴즈노스는 대체육을 사용한 신규 샌드위치를 6월 중 출시할 예정이며, 이와 관련하여 고객들에게 더 다가가기 위해 제품명 짓기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