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삼성카드 ‘응답하라 30년, 기대하라 30년’ 창립 프로모션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3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삼성카드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응답하라 30년, 기대하라 30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3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과거, 현재, 미래’ 3가지 테마로 나눠 각 주제별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Theme 1. 과거, ‘그때 그 시간, 추억 속으로’

과거를 테마로 한 ‘그 때 그 시간, 추억 속으로’에서는 지난 30년간을 되새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 중 ‘그때 그 가격’ 이벤트는 티몬에서 3월 한 달간 열리며, 매주 수요일은 멕시카나 치킨, 금요일은 도미노피자를 선착순으로 각 4,000명에게 9천900원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삼성카드 쇼핑(shopping.samsungcard.com)’에서는 오락기, 주방세제, 과자 등 추억의 상품을 매일 오전 10시에 30년 전 가격 수준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 외에 브랜드 할인, 일일 할인쿠폰 증정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Theme 2. 현재, ‘마음 담아, 보답의 의미로’

현재를 테마로 한 ‘마음 담아, 보답의 의미로’에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할인 및 캐시백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CU 편의점’, ‘버거킹’ 등에서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50% 할인, 1+1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아워 릴레이’를 진행한다. 자세한 혜택 가맹점과 행사 상품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 100% 캐시백’ 이벤트는 최근 3개월간 월평균 이용 금액에 목표 이용금액을 합산한 금액 이상을 3월 한 달 동안 이용할 경우, 최대 2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주는 행사다. 이 외에 삼성카드 LINK를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업종별 다양한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도 실시한다.

Theme 3. 미래, ‘모두 함께, 내일을 위해’

미래를 주제로 한 ‘모두 함께, 내일을 위해’는 고객과 가족의 행복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와 각종 제휴사들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유아교육 커뮤니티 서비스 ‘키즈곰곰’에서는 아이의 꿈에 관련된 댓글을 달거나 꿈 그림을 등록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반려동물 앱 ‘아지냥이’에서는 반려동물의 행동에 대한 고민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강형욱 훈련사와의 1:1 레슨 기회 등 혜택을 제공한다. 중장년층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인생락서’에서는 간단한 사연 응모를 통해 부모님 자서전을 제작해드리고, 리마인드 웨딩, 여행상품권 등 경품도 준다.

삼성카드 제휴 이벤트 풍성

창립 30주년을 축하하는 삼성카드 제휴사들의 이벤트도 다양하다. ‘SC제일은행’은 삼성카드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적금 가입 시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전자랜드’와 ‘삼성화재’ 등에서도 경품 제공, 특가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 외에 ‘이마트’, ‘홈플러스’, ‘SK텔레콤’ 등 할인점과 통신사에서도 할인 혜택, 사은품 증정 등 30주년을 축하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