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Ageing Cream 최근에 출시된 안티에이징 크림의 특징은 잔주름, 탄력, 피부 밀도 등 여러 가지 안티에이징 고민을 동시에 케어하고, 보습과 다양한 노화 징후까지 한꺼번에 해결한다는 것. 한마디로 안티에이징 크림 하나로 겨울철 모든 스킨케어가 가능하다는 얘기.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피움의 리커버리 크림은 37가지 피부 성장 인자로 구성된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을 더한 NGF37™ 성분을 함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도 케어한다. 프레시의 블랙티 퍼밍 코르셋 크림은 전반적인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블랙티 콤플렉스(Black Tea Complex)에 피부를 탄탄하게 조이는 퍼밍 펩타이드를 더했다,
1델라롬 안티에이징 리스트럭쳐링 밤 30ml 10만2천원. 2키엘 마누카 꿀광 크림 50ml 7만9천원대. 3꼬달리 프리미에 크뤼 라 크렘 리치 50ml 16만7천원. 4프레쉬 블랙티 퍼밍 코르셋 크림 50ml 16만5천원. 5CNP 그린프로폴리스 인텐스 리퍼밍 크림 50ml 5만8천원. 6셀피움 리커버리 크림 50ml 4만5천원. 7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크림 50ml 59만원. Oil & Ampule 보습과 영양 공급에 탁월하다는 건 알지만 끈적임이 남는 것이 싫어 오일을 기피했다면, 이제 안심해도 좋다. 끈적이는 텍스처가 아닌, 물처럼 주르륵 흘러내리는 묽은 오일이 대세. 피부 속은 촉촉하고 쫀득하지만 마무리감은 산뜻해 피부가 메말라가는 겨울에 부담 없이 보습과 영양, 주름을 케어할 수 있다. 오일과 세럼의 장점을 모은 제품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며 매끄러운 윤기를 주므로 파운데이션에 섞어 사용하면 은은한 윤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델라롬 안티에이징 밸런싱 아로마 프랑스 아로마테라피 브랜드 델라롬의 탄력 케어 아로마 에센스. 15ml 9만원. 2바비브라운 레미디 스킨 포티파이어 세안 직후 토너 사용 전 2~3방울을 덜어 바르는 퍼스트 케어 트리트먼트. 14ml 6만5천원대. 3끌레드뽀보떼 래디언트 멀티 리페어 오일 아토피 피부에 부족한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한 독자 리페어 오일 콤플렉스가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75ml 18만원대. 4웰라쥬 블루 리퀴드 피부 진정과 보습, 부스팅, 주름 개선,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올인원 농축 앰풀. 45ml 3만8천원. 5랩코스 스킨 퍼스트 에센셜 오일 천연 유래 오일의 보습 효과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20ml 2만5천원. 6멜비타 넥타 수프림 더 세럼 & 오일 니포니아 넥타와 로열젤리 성분, 3-허니 콤플렉스를 담았다. 질감이 가벼워 흡수가 빠르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30ml 8만4천원. 7아이뽀서울 엑스퍼트 퍼밍 앰플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성분인 이데베논 캡슐이 속부터 촉촉한 피부로 케어한다. 30ml 3만8천원.
Cushion Pact
최근 출시된 신상 쿠션 팩트는 여름용보다 스킨케어 성분을 풍부하게 담고 있다. 빌리프와 베리떼는 기존 제품을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하면서 보습 성분은 물론 피부 진정 보호 성분까지 추가해 마치 수분크림을 바른 듯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닥터지 또한 기존의 브라이트닝 업 쿠션과 비교하면 앰풀 성분을 58%로 끌어올려 수분감이 풍부하며 광채 커버가 가능하다. 기술력 향상으로 퍼프의 밀착력을 높인 것도 특징.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은 진생베리 고농축 세럼이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돕고,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 쿠션은 모이스트 피팅 오일을 함유해 수분감과 지속력을 모두 높였다.
로션을 듬뿍 발라도 손발이 푸석거리고 거칠다면, 피부 건조함이 매우 심각하다는 증거. 주 2~3회 정도 손 · 발에 영양 핸드 마스크와 풋 크림을 두껍게 바른 다음 10분 뒤 마사지하면 훨씬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1오이보스 우레아 10% 풋 크림 수분 자석이라 불리는 천연 보습 인자 우레아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수분을 채워준다. 100ml 2만5천원. 2 랩코스 핸드크림 3호 섀도우 오브 미 시어버터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보습감을 더한다. 30ml 7천원. 3록시땅 시어버터 인텐시브 핸드 밤 시어버터를 25% 함유했으며, 리치한 텍스처가 극건조한 손을 진정시키고 수분 증발을 막는다. 150ml 3만9천원. 4비프루브 비타 이 센슈얼 핸드크림 비타민 E 유도체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한다. 50ml 3천원. 5아이소이 앙큼하게 잡히고 싶은 손, 크림 사람의 피지 구조와 가장 유사한 호호바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카카오 시드버터를 함유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한다. 30ml 9천8백원. 6듀크레이 익띠안 크렘 멩 손에 수분 장갑을 씌운 듯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50ml 6천원. 7아벤느 콜드크림 핸드크림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을 보호하며 거칠고 튼 손을 치유한다. 50ml 8천원. 8렛미스킨 울트라 코코넛 리치 코코넛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거친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한다. 30ml 6천4백원. Hair Care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모발은 더욱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지기 때문에 고농축 성분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 갈라지고 손상된 모발에는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헤어 오일이 효과적. 보습력과 영양분은 풍부하되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이지 않으며 가볍게 마무리되는 오일 제품이 출시됐다. 또한 지난가을 가습기 살균제 유해 성분이 함유된 헤어 케어 제품이 발표되면서 논란이 일었던 만큼, 샴푸에 들어가는 성분도 꼼꼼하게 따지는 분위기. 화학 성분은 줄이고 천연 유래 성분의 식물성 헤어 케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1브리티시엠 에띡샴푸 10가지 천연 유래 성분이 모근을 튼튼하게 강화한다. 475ml 3만2천원. 2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지루성 피부염이나 비듬 등 각종 두피 고민을 해결하고 손상 모발에 효과적이다. 300ml 3만7천원대. 3려 함빛 발효동백 수분오일 머리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돼 매끈하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80ml 1만4천원대. 4리빙프루프 노 프리즈 너리싱 오일 5가지 천연 오일을 배합해 모발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유분 밸런스를 유지한다. 100ml 5만5천원. 5 르네휘테르 토뉘시아 토닝 앤 덴시파잉 마스크 밀 단백질과 시멘트리오 성분이 모발을 더 굵고 튼튼하게 케어한다. 250ml 4만5천원. 6라우쉬 하트씨드 센시티브 린스 컨디셔너 두피 강화에 좋은 아세틸테트라펩타이드, 자일리톨 등의 성분을 담은 두피 진정 컨디셔너. 200ml 2만7천원. 7클로란 망고오일 스프레이 햇볕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며, 건조한 모발에 집중 영양과 윤기를 준다. 125ml 2만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