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사장 대표이사 백현)은“7월 7일(목) 서울 롯데호텔에서 ‘2016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대상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와 한국표준협회 회장 등 수상 기업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서비스품질혁신 활동을 전개하여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와 국민 행복을 선도하는 기업 및 기관을 발굴하여 포상하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제도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001년~2011년 연속 수상하고 2016년 다시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롯데관광개발은 외부 환경에 민감하고 제한된 범위의 여행 산업 특성에도 불구하고, ‘윤리경영’과 ‘감동경영’ 그리고 ‘고객중심경영’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국내/외 여행 산업과 함께 성장해 왔다. 45년의 축적된 노하우로 국내 및 해외여행, 외국인 관광객 유치 등에 앞장서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종합여행기업’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여행업계 리더로서 나눔과 상생을 통해 사회에 기여함은 물론 선진 여행서비스 문화를 창조하고, 사회와 함께하는 기업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사회공헌활동, 지역사회 친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평가 받았다.
시상식에서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는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수상은 45년 동안 한결같은 사랑과 관심을 주시는 고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언제나 롯데관광개발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중심 경영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 하겠다. 아울러 상생경영과 사회공헌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대한민국 대표종합여행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