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호텔 추천, 자유여행 고민해결!

  • 동아닷컴
  • 입력 2014년 5월 22일 11시 54분


코멘트

- 고객맞춤형 제안, MD가 엄선한 위치 별 추천호텔
- 랜드마크 중심, 해변인접, 도심 속 호텔 별로 본인 스타일에 맞춰 선택가능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에서 개별여행객들의 최대 고민인 숙소 선정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역별 위치에 따라 호텔을 엄선하여 고객맞춤형 호텔 소개와 동시에 관련 에어텔상품 예약이 가능한 신규 기획전을 소개 했다.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3가지의 카테고리 별로 각각의 여행 목적이나 위치에 따라 각각 선별된 아홉 개의 호텔이 나열되고 자세한 호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주소도 안내하고 있다.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은 3가지로 구성되어있다.

[북경 데이즈인 호텔 / 타이페이 썬월드 다이너스티 호텔]
[북경 데이즈인 호텔 / 타이페이 썬월드 다이너스티 호텔]

▲24시간이 모자란 여행자들을 위한 도심호텔! 낮과 밤 화려한 도시의 불빛과 함께하고 싶은 차도남, 차도녀 스타일에게 추천하는 호텔들이다. 방콕, 홍콩, 싱가포르, 오사카와 같은 자유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대도시가 주로 선별되었으며 그 중 모두투어에서 자유여행 라운지를 운영하는 동남아지역은 더욱 주목할만하다.

[푸켓 르메르디앙 / 괌 하얏트]
[푸켓 르메르디앙 / 괌 하얏트]

▲해변에 누워 ‘놀고 먹고 자고’를 즐기며 휴양을 위한 해변인접호텔! 따사로운 태양아래 비치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호텔로 주로 휴양지가 엄선되었다. 괌, 세부, 푸켓, 하와이 등에 위치한 리조트 소개와 함께 주로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으며, 최근 떠오르는 휴양지인 베트남의 ‘다낭’지역도 관심 가져볼 만하다.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

▲여행지에서 꼭 봐야 할 그 지역의 랜드마크 중심호텔! 하루 종일 볼거리를 찾아 돌아다녀도 지치지 않는 관광지 중심형 고객을 위한 랜드마크 위주의 호텔로 추천했다. 호텔 자체만으로 그 지역의 관광명소가 되는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 센즈’ 혹은 마카오의 ‘베네시안 호텔’뿐 아니라 관광지로의 이동이 편한 호텔들을 추천하고 있어 자유여행객들에게 좋은 팁이 될 듯하다.
해당관련 에어텔 기획상품기간은 2015년 8월 19일까지이며 가격은 상품과 호텔별로 상이함으로 아래의 관련URL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 2007년 자유여행객들의 요구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위하여 ‘마이 스토리’라는 자유여행 브랜드를 런칭 했으며, 체계적인 FIT여행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자유여행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관련 기획상품 URL

http://www.modetour.com/event/event_14/0512_my/mode.aspx?mloc=0701&eidx=5907#EventNav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