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늦깎이 휴가는 썰렁?…여기선 재미 두배!

  • 입력 2009년 8월 20일 08시 26분


리조트의 막바지 이벤트

여름휴가는 때론 스트레스다. 더위를 피해 떠났다가 인파에 치여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여 돌아오는 경우가 종종 있다. 늦깎이 휴가객들은 이런 게 싫어 성수기를 피하는 사람들이다. 그런데 막상 떠나려고 하면 방을 구하기는 쉽지만 휴가지로 선택한 리조트가 썰렁한 경우가 있다. 사람들이 삽시간에 빠져나가면서 볼거리가 줄어드는 일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안락함과 동시에 심심치 않게 휴가 보내기를 원한다면 리조트들이 막바지 준비한 이벤트와 할인 정보를 챙기는 게 좋다.

○대명리조트-재즈공연 등 문화행사

대명리조트 단양은 22일까지 ‘2009 썸머 아이스 페스타’ 행사를 연다. 아이스컵 수중 축구 대회, 다일리아 밴드의 축하쇼, 비보이 공연, 재즈 밴드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다.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 리조트에서는 같은 기간 ‘2009 태양의 해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플라멩코 댄스, 칵테일 쇼, 매직 캣 마술 공연, 가족 체험 365 이벤트, 유쾌한 콘서트 등을 마련해 늦여름 동해의 정취와 함께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1588-4888

○곤지암리조트-스파 음식 등 패키지 구성

국내 최초의 데스티네이션 스파(체류형 스파) ‘스파 라 스파’로 알려진 곤지암리조트는 9월 6일까지 ‘Late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객실, 스파, 음식, 시원한 맥주로 구성한 패키지는 남들보다 늦게 휴가를 떠난 사람에게는 여유롭게 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휴가철 교통 체증의 악몽에 시달린 사람에게는 디톡스 여행으로 피로를 푸는 기회를 선사한다. 패키지 기프트 카드와 와인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14만원부터. 02-3777-2100(ARS 1번)

○이천 테르메덴-마지막 여름휴가 할인

독일식 온천 리조트 이천 테르메덴은 31일까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마지막 여름휴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www.termeden.com)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매표소에 신분증과 같이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준다.

손상된 피부와 지친 몸을 위한 ‘리페어 웰빙스파 프로그램’도 이용해 볼 만 하다.

이벤트탕으로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을 이용한 레몬탕을 즐길 수 있고, 테라피 센터 이라나에선 이탈리아 투스카니 온천의 화산재 진흙과 온천 성분을 응용한 머드팩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 031-645-2000

이길상 기자 juna109@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