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만큼 건조하고 거칠어진 보디가 걱정인 계절,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얼굴, 보디, 헤어에 걸친 올 가을 욕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알아보자. 1 핸드 & 풋케어까지 가능한 보디 로션
‘얼짱’만큼 ‘몸짱’이 중요한 시대, 보디 로션도 유기농 제품을 선택하자. 보디 로션은 샤워나 목욕 후에 잊지 말고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목욕 후 물기를 닦아내고 몸의 건조한 부분에 골고루 바르는데, 무릎, 팔꿈치, 뒷꿈치 등 건조하고 각질이 자주 일어나는 부위에는 집중적으로 발라준다. 보디 로션으로 핸드와 풋케어도 가능하다. 건조한 손과 각질이 일어나는 발에도 보디 로션을 골고루 발라줄 것!
알티야 오가닉스 로즈 애플라인 로즈 바디 로션 정제수와 합성 글리세린 대신 유기농 사과 추출물과 유기농 글리세린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제품. 미국 농무부(USDA)의 유기농 인증 마크를 획득, 제품 원료에 남아있을 수 있는 화학비료 등에 대한 우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 보습력이 뛰어난 100% 천연 오일
찬 바람에 지친 보디를 달래줄 천연 오일은 가을·겨울 욕실의 필수 아이템. 목욕 후 물기를 닦아내고, 따뜻한 손바닥에 천연 오일 몇 방울 떨어뜨려 건조한 피부 또는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천천히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심신이 지치고 피곤한 날, 향에 더해진 천연 오일로 어깨와 목을 마사지해주면 향기 요법 효과로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다.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마사지 & 바디 오일 고품격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쯔라베쯔 오일 등 복합 성분의 에센셜 오일로, 우수한 보습력과 리치한 영양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피부의 탄력과 감촉 개선을 신속하게 도와주며, 천연 로즈향을 즐길 수 있다.
3 손상된 머릿결과 두피 고민을 해결해 줄 헤어 버터
모처럼 여유있는 보디케어 시간, 바쁘다는 핑계로 잘 관리하지 못했던 헤어 집중 관리에 도전해보자. 그러기 위해선 손상되어 윤기잃은 머릿결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헤어 버터가 필요하다. - 데일리 헤어 & 두피 케어 소량의 헤어 버터를 모발 끝, 두피에 직접 바른 후 부드럽게 마사지한 뒤 물로 헹군다.
- 샴푸 전 트리트먼트 적당량의 헤어 버터로 헤어, 두피를 마사지한 뒤 약 15~20분 정도 지나면 샴푸로 헹구어준다.
- 엑스트라 딥 컨디셔닝 헤어 버터로 두피와 모발 전체를 마사지한 후, 샤워 캡을 착용하고 약 10~15분 정도 말린다. 그 뒤에 샴푸와 린스를 해준다.
- 곱슬머리 컨트롤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은 후 손바닥의 온기로 녹여준다. 모발을 한쪽 방향으로 계속 넘겨준다. 윤기있고 곱슬기가 약해진 모발을 확인할 수 있다.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헤어 버터 유기농 원료가 두피와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며, 환경 오염과 헤어 스타일링의 화학 성분에 손상된 머릿결과 두피에 활력과 생기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4 건조해진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줄 천연 해면
유명한 애니메이션인 <스폰지밥>의 주인공은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스폰지가 아니다. 천연 해면(Sea Sponge)이라고 하는 바다에서 채취되는 천연 유기생물이다. 이 천연 해면은 고대 시대부터 목욕용품으로 사용된 피부 노폐물, 피지 및 각질 제거에 뛰어남이 입증된 자연의 산물이다.
그 중에서도 그리스는 마치 해녀들이 해산물을 채취하듯 다이버들이 직접 입수하여 손으로 해면을 채취하는 전통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곳이다. 이곳은 지중해에서 천연 해면이 서식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어 최고급 해면 생산의 중심지가 되었다. 천연해면을 사용할 때는
- 천연 해면의 특성상 모래나 산호 조각 등이 남아있을 수 있으니 사용 전 물로 충분히 헹궈준다. - 해면에 세안제 등이 남지 않도록 흐르는 물에 충분히 헹군다. - 사용 후에는 물기를 최대한 짜낸 후 건조시킨다. - 해면은 천연 식물이므로 뜨거운 물에 장시간 담가두지 않는 것이 좋다. - 가끔씩 햇빛에 말린 후 사용하면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포리페라 파인실크 천연 해면 종류 중 가장 부드럽고 자극이 적은 제품. 클렌징, 세안, 얼굴 각질 제거의 용도로 사용한다.
포리페라 글래스 일반적인 피부에 적합한 보디 스펀지. 샤워젤 등을 적당량 덜어 거품을 낸 후 가볍게 마사지한다.
5 욕실 아이템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페이셜 제품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스프레이 세계 최대 장미 생산지인 불가리아 카즈나락 인근에 위치한 로즈 밸리에서 얻어진 100% 순수 유기농 플로랄 워터. 유기농 장미 생화의 깊고 오묘한 향과 우수한 보습 효과를 가졌다. 알티야 오가닉스 로즈 페이스 크림(수분크림) 유기농으로 재배된 사과와 유기농 장미 로사 다마세나를 주원료로 하는 로즈 페이스 수분 크림. 풍부한 장미향과 함께 천연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을 공급해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