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보다 이틀 빨랐다” 사랑의온도탑 100도 돌파…‘103.9도’기록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 나은 사회,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












4일 오후 6시경 전남 완도군 보길도 중리해수욕장. 이한나 씨(37)는 초등학생 두 아이와 함께 이곳을 찾았다. 바닷물이 썰물로 바뀌는 것을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바다를 유심히 살펴보고 있는데 물속에서 어른용 튜브를 타고 놀고 있는 A 군(11) 형제가 눈에 들어왔다. 잠시 후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파트너사와 함께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도시락과 생활필수용품 등을 전달했다. 세븐일레븐은 LG유플러스, 에넥스텔레콤과 10일 오전 서울지역 쪽방촌 5곳(남대문, 서울역, 영등포, 돈의동, 창신동)에 도시락과 생필품 6000여개를 공동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

하이트진로가 말복을 맞아 쪽방촌 거주민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추가 지원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서울시 5대 쪽방촌 거주민들을 위해 삼계탕 2850인분을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일부터 3일간에 걸쳐 서울역, 창신동, 돈의동 등 쪽방촌 5곳에 삼계탕을 모…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폭염 속에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힘쓰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응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락앤락은 말복인 10일 오전 서울 관악구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찾아 응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락앤락은 …

국내 6개 주요 백화점 중 올 4~6월 사회공헌 관련 정보량(포스팅)이 가장 많은 곳이 현대백화점이라는 데이터 분석 결과가 최근 나왔다. 빅데이터뉴스와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는 4월 1일부터 6월 31일까지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

KT&G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폭염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의료진과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계열사인 KGC인삼공사와 KT&G장학재단 등과 함께 총 15억 원 상당의 지원금과 물품을 전달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KT&G는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조성한 상상펀드를 활용…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 코리아가 구세군 한국군국에(이하 구세군)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6일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은 이경우 휘슬러 코리아 대표이사, 손소연 마케팅디렉터, 이진실 리더, 장만희 구세군 사령관, 최철호 커뮤니케이션스부장, 김정수 홍보실장이 참석한…

링티가 폭염 속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싸우는 의료진 및 관계자들에게 총 10억 원 상당의 프리미엄 수분 충전 음료 ‘링티제로’ 25만 병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품 후원은 올 4월에 출시된 링티제로의 ‘희망을 함께 채워요, 링티제로’ 캠페인의 일환…

“드릴 게 이것밖에 없네요. 직접 만든 시원한 음료입니다. 놓고 가겠습니다.” 23일 오전 부산 사상구보건소 선별진료소 접수처. 근처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김양수 씨(35)는 이날 아침 일찍 의료진에게 건넬 음료 50잔을 만들어 진료소 직원에게 건넸다. 누가 시킨 적도 없는 주문이지만…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냉방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쿨루프(Cool Roof)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쿨루프 캠페인은 태양광 반사 및 태양열 차단 효과가 있는 친환경 흰색 페인트를 옥상에 시공해 옥상의 열기 축적을 막고, 실내온도를 3~5도 감소시키는…